윤계상 여자친구 나이 얼굴 신상 비공개 이유(+인스타)

반응형
윤계상 여자친구 정체
유명 뷰티브랜드 대표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윤계상이 열애 중이다. 17일 윤계상 소속사 저스트 엔터테인먼트는 "윤계상 배우는 현재 열애 중입니다"이라고 밝혀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윤계상 여자친구는 지난해 말 지인 소개로 만나 지금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윤계상 여자친구 나이, 얼굴, 신상 등에 대해서는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과도한 관심 등으로 피해가 없도록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윤계상 여자친구 C씨 누구?

그럼에도 불구하고 윤계상 여자친구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은 급증하고 있다. 현재까지 알려진 윤계상 여자친구 정체는 뷰티 브랜드 대표 C 씨라는 점이다.

 

국내 코스메틱 업계에서 가장 핫한 경영인으로 손꼽히고 있으며, 온라인 매장과 유명 편집매장, 뷰티스토어 백화점까지 진출하는 저력을 보여준 인물이다.

 

또한 론칭과 동시에 프랑스 명품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가 운영하는 화장품 전문 매장 세포라에 입점하는 성과도 이룬 것으로 알려졌다.

윤계상 여자친구 C씨 인스타

 

윤계상 여자친구 나이 인스타

윤계상 여자친구 나이는 5살 연하다. 윤계상 나이는 1978년생으로 올해 42살이다. 따라서 37살 뷰티 브랜드 대표 C 씨가 윤계상 여자친구다. 이에 누리꾼들은 윤계상 여자친구 인스타 주소 찾기에 나서기도 했다.

 

윤계상은 지난해 6월 공개 열애중이던 이하늬와 결별해 많은 아쉬움을 남긴 바 있다. 이후 윤계상 뇌동맥류 투병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며 안타까움을 더했다.

 

윤계상 열애 소식이 전해지면서 결혼설도 대두되고 있다. 윤계상의 사랑이 특별한 이유는 뇌동맥류 수술을 받은 이후 찾아온 사랑이기 때문이다. 당시 윤계상은 혈관에 스텐트와 코일을 심었다. 미리 발견하지 못했다면 어느 날 갑자기 목숨을 잃을지도 모르는 상황이었다.

윤계상 인스타

 

윤계상 여자친구 사랑이 특별한 이유

우연한 계기로 이를 발견했고 윤계상은 감사하는 마음으로 다시 한번 살 수 있는 기회를 받았다고 생각했다. 뇌동맥류는 뇌혈관 벽에 미세한 균열이 생기면서 비정상적으로 부풀어 오른 혈관질환이다. 그리고 건강을 되찾으면서 처음으로 찾아온 사랑이 바로 지금의 여자친구다.

 

두 사람은 이미 지인들에게도 결혼 계획을 언급한 것으로 전해진다. 만남의 시간이 길지 않지만 평생 함께하는 미래를 오래전부터 그려온 것으로 알려졌다.

윤계상 결혼설

 

구체적인 결혼 시기 등은 결정되지 않았고 소속사 측도 윤계상 결혼설에 대해 함구했지만 두 사람은 당당하게 공개 데이트를 즐기는 사랑에 있어서도 솔직한 모습이었다.

 

한편 윤계상은 드라마 '크라임퍼즐'로 안방극장을 찾아올 예정이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크라임퍼즐'은 올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이하늬 윤계상 결별 전 인스타에 올라온 의미심장한 글

배우 이하늬와 윤계상이 결별했다는 보도가 이어지면서 적지 않은 아쉬움을 남기고 있다. 무려 7년 동안 연예계 대표 잉꼬 커플이었던 이하늬 윤계상이었기에 팬들의 충격은 더욱 크다. 두 사람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