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사과 개 사진 논란되는 진짜 이유(+인스타)

반응형
윤석열 사과 개 사진
국민조롱 비판

사진 출처: 윤석열 인스타, 토리 인스타그램

윤석열 사과 개 사진이 논란이 되고 있다. 윤석열 전 검찰총장은 전두환  옹호 발언 이후 인스타그램에 반려견에 사과를 건네는 사진을 올렸다. 누리꾼들은 이를 두고 윤 전 총장이 사과를 요구하는 여론에 조롱 섞인 반응을 보인 것이 아니냐며 비판하고 나섰다.

 

지난 22일 자정 윤석열 반려견 토리 인스타그램계정에는 연녹색 사과 열매를 토리에게 건네는 사진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과 함께 "오늘 또 아빠가 나무에서 인도사과 따왔나봐요. 톨이는 아빠 닮아서 인도사과 좋아해요"라는 글이 함게 게재됐다.

또한 '#나랜데예', '#나래도예', '우리집괭이들은 인도사과안묵어예', '느그느추루무라'라는 해시태그도 함께 올라왔다. 이를 두고 누리꾼들은 "너희는 사과를 안먹으니 고양이 간식인 츄르나 먹어라"라는 의미로 해석했다.

 

윤설열 반려견 토리 사과 사진 이후 윤 전 총장 인스타그램 계정에도 사과 사진이 올라왔다. 집안에 있는 나무에 사과를 끈으로 묶은 사진으로 윤 전 총장 어린시절 사진과 함께 게재됐다.

이어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어린 시절 부친이 퇴근길 사온 사과를 마당 나무에 실로 묶어두고는 했고 윤 전 총장은 그 사과를 따다가 먹는 걸 좋아했다는 설명도 덧붙였다. 해당 글에는 ‘#성장스토리’ ‘#추억의인도사과’와 같은 해시태그도 함께 달렸다.

 

현재 윤석열 사과 개 사진 의도는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지만 전두환 옹호 발언 이후 계속된 여론의 사과 요구에 조롱하듯 반응한 것이 아냐니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앞서 윤 전 총장은 전직 대통령인 전두환에 대해 "군사 쿠테타와 5·18만 빼면 정치를 잘했다고 이야기하는 분들이 많다"라는 발언을 했다. 이후 논란이 커지자 이틀만인 21일 SNS를 통해 입장문과 공식적으로 사과했다.

 

그러나 윤 전 총장은 조롱조로 해석할 수 있는 글과 사진을 사과 직후 올렸고 논란이 확산되자 토리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을 모두 삭제했다. 윤 전 총장 대선캠프에서는 "인스타는 약간 재미를 가미한 것으로 생각하면 될 것 같다"라면서 "사진을 올린 의도나 경위에 대해서는 밤새 일어난 일이라 잘 모르겠다"라고 밝혔다.

 

 

윤석열 손바닥 왕자 뜻 논란, 홍준표 "무속인 개입"

윤석열 손바닥 왕(王)자 의미는? 국민의힘 대권주자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손바닥에 임금 왕(王)자를 쓰고 TV토론회에 출연한 것을 두고 논란이 일고 있다. 지난 1일 열린 당 대선후보 경선 토론

textnews.co.kr

 

 

조성은 누구? 나이 남편 학력 마세라티 사태 정리(+고발사주)

조성은 사태 정리 조성은 마세라티 고발사주 의혹 등 윤석열 검찰 고발 사주 의혹 제보자로 알려진 조성은 전 미래통합당(현 국민의힘) 선거대책위원회 부위원장의 일거수일투족이 주목받고 있

textnews.co.kr

 

 

김건희 쥴리, 윤석열 x파일 내용 찌라시 수준

윤석열 x파일 내용 진위는? 김건희 쥴리 찌라시 수준 여러 버전의 윤석열 x파일이 정치권을 떠돌고 있지만 내용과 형식은 모두 조악한 수준이다. 과거 대선을 앞두고 유력 대선주자들을 겨냥한 '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