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이다인 열애 후 윤아 인스타에 달린 댓글

반응형
이승기이다인 열애 인정
스타 커플 탄생

이승기 이다인 열애

이승기 이다인 열애설이 사실로 드러났다. 두 사람은 지난해 말부터 열애를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승기 나이는 35살, 이다인 나이는 30살로 나이 차이는 5살 연상연하 커플이다. 이승기 이다인은 연예계 선후배로 지내다 지난해부터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배우라는 직업과 연기에 대한 열정이 공통분모로 작용해 서로에게 호감을 갖기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승기 이다인 나이

 

이승기 여자친구 이다인 누구?

이다인은 배우 견미리 둘째 딸이다. 배우 이유비 동생이기도 하다. 2014년 웹드라마 '스무살'로 데뷔해 '화랑', '황금빛 내 인생', '닥터프리즈너', '앨리스' 등에 출연하며 차세대 여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이다인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입장을 통해 이승기와의 열애설을 인정했다. "배우 본인에게 확인해본 결과 선후배 관계로 만나 5~6개월 전부터 좋은 감정을 갖고 조심스럽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입니다"라고 밝혔다.

이유비 이다인 인스타

 

이승기 이다인 열애 결정적 이유

두 사람은 공통된 취미를 갖고 있다. 바로 '골프'다. 이승기는 SBS 골프 예능 '편 먹고 072'에 출연할 정도로 골프에 대한 애착이 강하다. 이다인 역시 인스타를 통해 라운딩 하는 사진을 종종 올리며 골프에 대한 사랑을 보여주었다.

 

이승기 이다인 두 사람의 이상형도 일치한다. 이승기는 '대화가 잘 통하고 설레이면서 안정감 있는 사람'을 이상형으로 꼽았다. 이다인 역시 '표현을 잘해주고 인성이 바른 사람'을 이상형이라고 말했다. 이승기는 연예계에서도 유명한 바른 사나이다.

이승기 인스타

 

이승기 윤아 인스타에 달린 댓글

이승기 이다인 열애설 보도 후 일부 누리꾼들은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었다. 소녀시대 윤아는 지난 2014년 이승기와 공개 열애를 한 적이 있다. 그러다 2015년 8월 바쁜 스케줄을 이유로 결별 소식을 전하기도 했었다.

 

일부 누리꾼들은 이승기 이다인 열애설이 사실로 드러나자 윤아 인스타를 찾아가 "승기랑 다인이 사귄대요" 등 의도를 알 수 없는 댓글을 달았다. 아무리 연예인이라고 해도 과거 남자 친구의 열애설이 마냥 기쁠 리 없음에도 말이다.

이승기 윤아 인스타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