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일 아내, 부인, 와이프, 누나, 결혼 풀스토리(+인스타, 나이, 키, 학력, 고향 프로필)

반응형
더 글로리 정성일 배우 프로필 정보

사진=넷플릭스 '더 글로리' 하도영 박연진 결혼식 장면 中

넷플릭스 더 글로리를 통해 일약 스타덤에 오른 배우 정성일이 화제입니다.

카리스마 넘치는 목소리와 방송인 유재석 닮은꼴까지 배우 정성일의 모든 것에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정성일 결혼, 아내, 부인, 와이프, 누나, 고향, 학력, 나이, 키 , 작품활동 등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정성일 배우 프로필

사진=정성일 배우 프로필

나이 : 1980년 2월 3일생(만 42세)

키 : 178cm

고향 : 대구광역시

국적 : 대한민국

학력 : 정보 없음

가족 : 할머니, 부모님, 누나, 아내, 아들

소속사 : 키이스트

인스타 : www.instagram.com/ygmicael

 

 

정성일 결혼 아내 부인 와이프

사진=넷플릭스 '더 글로리' 정성일

올해로 결혼 7년 차인 배우 정성일 아내는 파이프 오르간 전공자였습니다.

처음에는 친구의 친구로 만났고 아내가 유학을 간 동안 메일로 연락을 주고받다가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정성일과 아내는 한국과 미국에서 연락만 주고받으며 3년 간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이후 한국에서 3년을 더 만났지만 결국 헤어지게 됐습니다.

그러나 아내는 정성일 어머니와 꾸준히 연락을 이어가고 있었습니다.

심지어 어느 날 아내는 정성일 어머니를 몰래 병원에 모셔다 드렸고 그렇게 아내와 재회하게 됐습니다.

아내의 정성에 감동한 정성일은 아내와 다시 열애를 시작한 지 3개월 만에 결혼하며 운명 같은 러브스토리를 밝혔습니다.

정성일 누나 가족

사진=넷플릭스 '더 글로리' 정성일 송혜교

배우 정성일이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신들린 연기력을 보여줄 수 있었던 건 누나의 힘이 컸습니다.

정성일은 원래 꿈도 없었고 먹고사는 게 급급했을 정도로 유년시절 생활고를 겪었습니다.

심지어 정성일 어머니는 지병으로 고3이 되어서야 만날 수 있었고 부모님 보살핌 없이 2살 터울 누나의 보살핌 아래 컸습니다.

초등학교 때는 정성일과 누나가 할머니 병간호를 도맡았고 정성일 누나는 가족들만 챙기다 인생이 많이 소비된 사람이었습니다.

지금은 성공한 배우 정성일은 늘 누나가 없었다면 지금의 자신도 없었을 것이라며 고마움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정성일 작품활동

사진=정성일 인스타

넷플릭스 더 글로리를 통해 대세 배우에 오른 정성일은 20년 차 베테랑입니다.

영화 쌍화점, 기술자들 등 수많은 영화 단역으로 시작해 비밀의숲2, 배드 앤 크레이지, 우리들의 블루스 등 연기 내공을 쌓아왔습니다.

하지만 정성일은 더 글로리에서 맡은 하도영 캐릭터와는 달리 스스로를 현실적으로 가장 밑바닥에 있었던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어렸을 적부터 우유배달, 신문배달, 빌딩청소, 발레파킹, 대리운전 등 안 해본 일이 없을 정도로 힘겨운 삶을 살아왔습니다.

하지만 그 모든 것에 대한 절실함이 지금의 배우 정성일을 만들어주었습니다.

언젠가는 배우 정성일이 시상식에서 대상을 타는 그날을 꿈꾸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더글로리 뜻 결말, 시즌2 공개일 야스 공개시간 수위 몇부작 파트2 밤샘주의보

 

더글로리 뜻 결말, 시즌2 공개일 야스 공개시간 수위 몇부작 파트2 밤샘주의보

넷플릭스 더 글로리 줄거리 후기 결말 스포 송혜교 주연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더 글로리' 신드롬급 열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더글로리는 송혜교가 주연을 맡고 김은숙 작가가 집필한 첫

textnews.co.kr

👉더 글로리 차주영 프로필, 나이, 결혼, 인스타, 레전드 미모 경신했다(+MBTI)

 

더 글로리 차주영 프로필, 나이, 결혼, 인스타, 레전드 미모 경신했다(+MBTI)

배우 차주영 프로필, 인스타, 나이, 결혼, MBTI 넷플릭스 '더 글로리' 등장인물 혜정이 역을 맡은 배우 차주영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극중 스튜어디스이자 세탁소 딸인 혜정은 박연진(임지연), 이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