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사이트 TOP3

반응형
펜트하우스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사이트는?
실시간 무료 시청 방법

 

 

금토 드라마로 자리를 옮긴 펜트하우스 시즌2는 배로나의 죽음과 나애교의 등장으로 더욱 흥미진진한 전개가 펼쳐지고 있습니다. 동시간대 프로그램에서 압도적으로 1위 자리를 지키며 20%가 넘는 시청률을 유지하고 있는데요. 시청자들의 갈증을 제대로 풀어주면서 매회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고 있는 펜트하우스 시즌2의 인기는 꺾일 줄 모르고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상황이 이렇게 되자 본방 사수를 놓친 시청자들은 펜트하우스 시즌2 재방송과 다시보기 방법을 찾아 헤매고 있는 상황입니다.

구분 채널
재방송 SBS, DRAMAcube, SBS플러스, SKY, 드라마H
다시보기 네이버 시리즈온, 웨이브, SBS 공식 홈페이지
방송시간 (금, 토) 오후 10:00

 

 

펜트하우스 시즌2 재방송

출처: DAUM

펜트하우스 시즌2는 SBS, DRAMAcube, SBS플러스, SKY, 드라마H를 통해 재방송되고 있습니다. 편성표를 보면 방송이 끝나는 금요일과 토요일 다음날인 일요일부터 매일 지난주 방송을 재방송해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재방송 시간은 오전부터 오후 늦게까지 다양하기 때문에 각 채널 별로 재방송 시간대를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 다시보기

출처: 웨이브

인기리에 방영중인 펜트하우스 시즌2는 총 3가지 플랫폼을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물론 다나와티비, 쿠쿠티비, 호두티비, 코리안즈, 링크티비 등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도 많이 있지만 합법적인 사이트는 네이버 시리즈온, 웨이브, SBS 공식 홈페이지 세 곳입니다.

 

네이버 시리즈온에서는 펜트하우스 시즌2 회다 1650원에 다시보기가 가능하며, SBS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VOD 월정액 5500원을 내면 모든 회차를 다시 볼 수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 다시보기 무료 방법도 있습니다. 바로 OTT 플랫폼인 웨이브를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사실 완전한 무료는 아니지만 웨이브 한달무료를 이용하면 첫 달은 100원이라는 사실상 무료에 가까운 금액으로 펜트하우스 시즌2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왓챠, 티빙 등 다른 OTT 플랫폼에서도 한달무료 서비스가 있는데 아직 업로드 계획 일정이 명확히 나오지 않아 현시점에서는 웨이브가 가장 좋은 선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 실시간 무료 시청

출처: SBS 펜트하우스 시즌2 공식 홈페이지

OTT 서비스와 유튜브 등 다양한 플랫폼이 등장하면서 집에 TV가 없는 가구도 증가하고 있는데요. 이에 펜트하우스 시즌2 실시간 무료 시청을 찾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 실시간 방송은 SBS 홈페이지 접속 후 온에어 카테고리를 통해 TV와 동일하게 본방 사수할 수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 나애교 충격적인 정체(+이지아)

펜트하우스 시즌2 6회 단발머리로 화려하게 컴백한 이지아 펜트하우스 시즌1에서 죽임을 당했던 이지아가 시즌2에서 화려하게 컴백했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펜트하우스 시즌2 6회에서는 그동안

textnews.co.kr

 

 

펜트하우스 시즌2 몇부작, 방영시간·재방송·등장인물(+이지아)

펜트하우스 시즌2 대박 예감 빠른 전개·대반전 이유있는 인기 펜트하우스 시즌2가 첫 방송부터 역대급 반전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첫 방송에는 오윤희와 천서진, 주단태가 재회하

textnews.co.kr

 

 

펜트하우스 시즌2, 시즌3, 19세 편성 이유

펜트하우스 19세 편성 유진, 이지아 드레스 입어보며 욕망 폭주 배로나 새아빠 주단태 될까? 펜트하우스 시즌2, 시즌3 편성 소식 SBS 월화 드라마 '펜트하우스'가 시즌2 촬영에 돌입한 것으로 알려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