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시즌2, 시즌3, 19세 편성 이유

반응형

펜트하우스 19세 편성

유진, 이지아 드레스 입어보며 욕망 폭주

배로나 새아빠 주단태 될까?

펜트하우스 시즌2, 시즌3 편성 소식

사진=SBS / 펜트하우스 15세 기준 방송화면 캡처



SBS 월화 드라마 '펜트하우스'가 시즌2 촬영에 돌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펜트하우스' 제작진 측은 지난 13일 대본 리딩을 마치고 현재 시즌2 촬영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펜트하우스 시즌2, 시즌3 편성 시기는 아직 논의 중이나 편성 요일은 월화드라마에서 금토드라마로 변경할 계획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까지 알려진 펜트하우스 시즌2 방송일은 2021년 2월 12일이다. 등장인물은 주단태(엄기준 분), 오윤희(유진 분), 심수련(이지아 분) 등이 그대로 출연할 것으로 보인다.



앞서 '펜트하우스' 제작진 측은 시즌제를 예고한 바 있다. 이에 '펜트하우스' 시즌1 21부작, 시즌2와 시즌3는 각각 12부작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한편 28일, 29일 방송되는 '펜트하우스' 18회 19회는 19세 이상 표시가 붙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펜트하우스 18회, 19회 주단태와 오윤희의 키스신부터 펜트하우스 멤버들이 납치되어 심문을 받는 내용이 등장했다.



이에 SBS는 내부 심의를 거쳐 '펜트하우스' 18회 19회를 19세 이상 시청가로 등급을 조정하기로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SBS 펜트하우스 네이버TV 예고편 및 하이라이트 캡처)


[관련글] 펜트하우스 시즌2 현재까지 밝혀진 소식(+마지막회 결말 등장인물)

[관련글] 펜트하우스 나비문신 정체 누구? 반전 있을까

[관련글] 펜트하우스 민설아 범인 오윤희 충격 결말

[관련글] 펜트하우스 체육선생님 박은석 나이 키 반전 실물(+사진)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