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모든 진실이 밝혀진다!"
펜트하우스 시즌3가 드디어 안방극장을 찾아오면서 몇부작, 방송시간, 재방송, 등장인물 등에 대한 관심이 부쩍 늘어나고 있습니다. 펜트하우스3는 밑바닥으로 떨어졌지만 여전히 악랄한 계획을 만들어내는 악인(주단태)들과 로건리 죽음으로 또 다시 비극을 맞이한 인물(심수련)들이 이제는 복수의 마침표를 찍어야할 최후의 전쟁을 앞두고 벌이는 내용을 담았습니다.
펜트하우스 제작진은 시즌1, 시즌2에 이어 시즌3 첫방송에서도 절대 놓치면 안되는 중요한 단서들이 대거 등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시즌을 거듭할수록 꼬리에 꼬리를 물었던 의문들이 풀림과 동시에 악인들의 끊임없는 욕망으로 인한 결말이 담길 펜트하우스 시즌3에 대해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3 몇부작
펜트하우스는 일찌감치 시즌제를 예고 했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3는 12부작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펜트하우스는 원래 두 시즌으로 기획된 드라마였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1이 지난 1월 5일 21부작으로 막을 내렸고 시즌2 13부작, 시즌3 14부작으로 총 48부작 드라마로 방영될 예정입니다. (도쿄올림픽 당시 2회 추가 연장 결정)
국내 드라마 대다수가 매주 두편을 연속으로 방영하고 펜트하우스 시즌1, 시즌2 역시 주 2회 편성했던 것을 봤을 때 펜트하우스 시즌3 주1회 방송은 시청자들 입장에서는 아쉬운 편성일 수 밖에 없습니다. 게다가 금요일보다 토요일이 시청률이 더 높기 때문에 제작진 입장에서도 과연 지난 시즌과 같은 폭발력을 갖을 수 있을지도 장담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펜트하우스 시즌3 주1회 편성은 제작진의 전략입니다. 시청자들의 갈증을 부추길 수 있고 과거 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역시 주1회 방송만으로도 매주 시청률 상승곡선을 그리며 유종의 미를 거둔 사례가 있습니다. 결국 펜트하우스 제작진의 주1회 편성은 드라마 완성도에 자신감이 있다는 것으로 해석해볼 수 있습니다. 편성 횟수보다 완성도가 결국 모든 답을 줄 것이라는 확신을 갖고 있는 것 같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3 방송시간은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 됩니다.
펜트하우스 시즌3 재방송
펜트하우스 시즌3 재방송은 매주 토요일, 일요일, 월요일 방송됩니다. 주1회 방송이기 때문에 토요일에는 전날 방송된 펜트하우스 시즌3 본방송이 아닌 재방송을 봐야 합니다. 재방송 채널은 SBS, DRAMAcube, SBS플러스, SKY, 드라마H에서 방송되며, 재방송 시간은 SBS의 경우 토요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됩니다.
펜트하우스 시즌3 등장인물
펜트하우스 시즌3에는 시즌2에서 예고됐던 새로운 인물들이 등장해 극의 미스터리함을 더했습니다. 또 아직까지 정체가 밝혀지지 않은 인물들에 대한 떡밥도 회수될 전망입니다. 특히 하은별(최예빈 분)의 개인 학습플래너였던 진분홍(안영홍 분)의 진짜 정체가 밝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에서 로건리(박은석 분)와 동행했던 의문의 남자 준기(온주완 분)의 정체가 드디어 밝혀질 전망입니다. 펜트하우스 시즌3 예고편에서는 준기가 주단태(엄기준 분)를 단번에 제압하구 광기어린 웃음을 보이는데 이어 "백준기"라는 이름을 꺼내 시청자들로 하여금 궁금증을 유발하기도 했습니다.
강마리(신은경 분) 남편 유동필(박호산 분)은 캡라이트를 쓴채 무언가를 발견하고 호탕하게 웃는 모습이 그려져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3 새로운 인물들은 악인 주단태와 과거부터 현재까지 얽히고설킨 매듭을 하나둘씩 풀어갈 것으로 보여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또 배우 정영주가 펜트하우스 시즌3 첫회에서 특별출연하며 존재감을 발산할 예정입니다. 정영주가 어떤 역할로 존재감을 보일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배우 박상면도 카메오로 출연합니다. 이렇듯 새로운 캐릭터가 계속해서 등장하면서 펜트하우스 시즌3는 더욱 파격적인 전개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