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틴 테스트 주소 링크, mbti 성향 비교유형 총정리(+MZ세대)

반응형

하이틴 테스트 주소 링크 이용방법은?

mbti 성향 비교유형 총정리



롯데백화점 MZ 프로젝트 팀이 MBTI 테스트를 변형한 심리 테스트 '내가 하이틴 무비스타라면?' 콘텐츠를 선보이면서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높은 참여율을 이끌어 내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은 MZ 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목적으로 신규 부서인 MZ 프로젝트 팀을 구성했는데요. MZ세대란 밀레니얼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와 Z세대(1990년대 중반~2000년대 중반)를 일컫는 단어입니다.



이들은 개인의 성향을 중요시하고 이색적인 경험을 추구하는데요. 변화무쌍한 최신 트렌드에 익숙하고 관심사 또한 계속 바뀌며, 온라인과 모바일 플랫폼 사용도 능수능란합니다. 이런 장점을 살린 '하이틴 테스트'는 SNS를 중심으로 확산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온라인 속 놀 거리에 목말라 있는 MZ세대에게 하이틴 테스트는 매우 신선하게 다가왔습니다. 하이틴 테스트는 내가 만약 하이틴 무비에 출연한다면 어떤 모습일지를 보여주는 테스트입니다. 기존 MBTI 테스트가 16가 결과를 토대로 만들어졌다면 하이틴 테스트는 8가지 심플한 결과로 자신의 성향을 영화 속 주인공에 빗대어 해석해주는 신선한 느낌인데요.



테스트를 위한 문항은 총 10가지입니다.


1. 설렘 가득한 새 학기 첫날 당신이 옷장에서 꺼낸 스웨터 색상은?

2. 오늘도 가방을 챙겨들고 나온 그대, 가방 속 당신의 데일리 아이템은?

3. '역시 넌 나의 소울메이트'라고 생각한 순간은?

4. 오늘 우리 학교에 새로 오신 교생 선생님이 맡은 과목은?

5. 1년에 단 한번 있는 학교 축제에서 내가 맡은 역할은?

6. 웬일인지 집중도 안 되고 지루한 수업 시간, 교과서 한쪽에 나도 모르게 끄적인 낙서는?

7. 오랜만에 바꾼 내 카톡 프로필 사진! 새로 바꾼 이미지는?

8. 어느 날 바라본 예쁜 하늘, 당신이 하는 것은?

9. 방학만 기다렸다, 방학엔 역시!?

10. 시험 망친 날, 나에게도 기분 전환이 필요해



하이틴 테스트는 결과에 따라 '연애 상대'와 '최고의 케미 상대'도 함께 보여주면서 재미를 더하고 있는데요. 결과와 어울리는 패션의류 상품과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하이틴 테스트 후기와 결과가 공유되면서 수백 개의 댓글이 달릴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이틴 테스트는 MBTI 테스트처럼 결과만 알려주는 개념을 넘어 즐길만한 요소가 가미되어 큰 즐거움을 주고 있습니다.

 

 

내가 “하이틴 무비"에 출연한다면?

나의 하이틴 재질 알아보기

ilotteshopping.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