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제이 결혼 임신 발표, 예비신랑 남편 사진 공개(+나이, 직업)

반응형
허니제이 결혼 발표, 예비남편 누구?

댄서 허니제이가 결혼 발표와 함께 임신 소식을 전했다. 16일 허니제이 인스타에는 "함께 미래를 꿈꾸고 싶게 만든 상대를 만나 평생을 약속하게 되었습니다"라는 글이 올라왔다.

이날 허니제이는 예비신랑에 대해 "늘 저를 첫 번째로 배려해주고 생각해주고 사랑이 넘치는 분입니다"라고 소개했다. 허니제이 결혼식 날짜는 정확히 공개되지 않았지만 올해가 가기 전 결혼식을 올리고 미래를 향해 한 걸음씩 함께 걸어갈 예정이다.

특히 허니제이 임신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팬들의 격려와 응원이 쏟아졌다. 허니제이는 결혼 발표와 함께 "얼마 전 저희 둘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어요"라며 임신 소식을 전했다.

임신한 허니제이는 "이 글을 쓰는 지금도 가슴 벅찬 기쁨과 책임감이 교차하고 있어요"라며 소중하고 작은 생명을 사랑과 정성을 다해 맞이할 것을 예고했다.

허니제이 예비남편 사진도 공개됐다. 비록 그림자뿐이었지만 허니제이는 예비신랑으로 보이는 남성과 자신의 그림자가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물론 허니제이 예비신랑이 누구이며, 나이, 직업, 인스타, 사진 등에 대해서는 따로 언급하지 않았다.

한편 허니제이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우승을 차지한 '홀리뱅' 리더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5월에는 박재범이 설립한 레이블 모어 비전에 합류했고 지난달 28일 퍼포먼스 음원 ‘허니 드롭(Honey Drop)’을 발매한 바 있다.

 

👉허니제이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노제 갑질 논란 후 스우파 콘서트서 폭풍 눈물…"노력 알아달라"

 

노제 갑질 논란 후 스우파 콘서트서 폭풍 눈물…"노력 알아달라"

노제 갑질 논란에 스우파 콘서트서 눈물 노제가 광고 갑질 논란 이후 처음으로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냈다. 노제는 지난 10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 '스우파 콘서트'에

textnews.co.kr

👉노제 갑질 논란 인스타 자필 사과문(+원본)

 

노제 갑질 논란 인스타 자필 사과문(+원본)

노제 갑질 사과문 원본 노제가 중소기업 광고 갑질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12일 노제 인스타그램에는 자필 사과문이 게재됐습니다. 이날 노제는 "먼저 이렇게 늦게 말을 꺼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