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혼 결방 이유, 시즌2·여주교체·촬영지·몇부작·재방송 주목

반응형
드라마 환혼 결방

tvN 토일 드라마 '환혼'이 결방하면서 일주일 동안 기다렸던 시청자들이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다. 지난 방송에서 장욱(이재욱 분)과 아버지 장강(주상욱 분)의 가족 상봉과 함께 무덕이(정소민 분)가 진호경(박은혜 분)의 잃어버린 친딸 진부연으로 밝혀졌다.

그동안 베일에 쌓여있던 떡밥이 하나둘씩 풀려가면서 드라마 환혼에 대한 긴장감은 정점을 찍은 상태다. 환혼 16회 시청률은 최고 8.4%를 기록했고 tvN 타깃인 2049 남녀 시청률도 8주 연속 지상파 포함 전체 채널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하지만 한국 드라마 환혼 결방이 이어지면서 시청자들 사이에서 맴돌았던 긴장감도 다소 사글어 들었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환혼'은 역사와 지도에 존재하지 않았던 대호국을 배경으로 영혼을 바꾸는 환혼 술에 의해 운명이 뒤틀려버린 주인공들이 이를 극복하고 성장해가는 판타지 로맨스 활극이다. 이에 tvN 측은 '환혼' 결방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하이라이트와 스페셜을 방송했고 1화부터 줄거리를 복습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환혼 스페셜 하이라이트 방송 보기

 

 

 

환혼 결방 이유는 후반부 완성도 제고를 위해 이번주 휴방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드라마가 화제를 모으면서 여주교체와 시즌2, 촬영지, 몇부작 등 관심도 커지고 있다.  환혼 시즌2 여주는 정소민에서 고윤정으로 교체된다는 루머가 돌았다. 

 

실제로 환혼 시즌2가 올가을 중으로 촬영을 끝내고 12월 방송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주 20회를 마지막으로 정소민이 떠나고 시즌2의 여자 주인공은 고윤정으로 교체된다. 고윤정으로 여주가 교체되는 이유는 마지막회를 통해 알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환혼2 여주 교체 예고, 고윤정 미모에 시청자 댓글 폭발

 

환혼2 여주 교체 예고, 고윤정 미모에 시청자 댓글 폭발

환혼 여주교체 맞았다 tvN 드라마 '환혼'이 무덕(정소민 분)의 폭주와 장욱(이재욱 분)의 충격의 부활 엔딩을 그리며 시즌1 막을 내렸다. 그리고 환호 시즌2 예고편에서는 그동안 거론된 배우 고윤

textnews.co.kr

 

 

환혼 촬영지는 문경을 비롯해 제주, 함양, 나주 등 각 지역에 위치한 오픈 세트장으로 알려졌다. 드라마 환혼 몇부작인지에 대한 관심도 쏠리고 있는데 시즌1 20부작, 시즌2 10부작으로 알려져 있다. 환혼 방송시간은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9시 10분이며, 15회·16회 재방송은 각각 15일 오전 8시 40분, 오전 10시 5분 방영된다.

 

👉환혼 재방송 다시보기

 

 

 

환혼 재방송은 OTT 서비스 티빙과 넷플릭스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환혼 17회·18회는 각각 20일(토), 21일(일) 정상적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OTT 요금제 가격 동시접속 비교(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애플TV, 웨이브, 왓챠, 티빙, 쿠팡플레이)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OTT) 플랫폼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OTT 서비스가 국내 콘텐츠 소비의 대세로 자리 잡으면서 해외 OTT 플랫폼들의 한국 진출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저마다 각기

loanscredit.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