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민호 아버지 직업, 초등학교, 나이, 가족, 프로필(+인스타, 팬카페)

반응형
미스터트롯2 황민호 아버지 직업 프로필

미스터트롯2에 출연 중인 가수 황민호 아버지 직업, 초등학교, 나이, 가족 프로필이 화제입니다. 황민호는 리틀싸이 황민우 동생으로 형과 함께 TV 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 출연했습니다. 10살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무대를 휘어잡는 모습에 연일 감탄하고 있는데 오늘은 황민호 아버지 직업과 프로필, 인스타, 팬카페 주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스터트롯2 황민호 누구?

황민호 나이는 2003년 생으로 올해 나이 10살입니다. 리틀싸이로 국내에서 잘 알려진 황민우 친동생입니다. 형이 미스터트롯2에 지원하자 자신도 지원하고 싶어서 지원했다고 참가 계기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황민호의 출중한 노래 실력은 이미 팬들 사이에서는 익히 알려진 사실이빈다. 비록 지난해 방송됐던 MBN '보이스킹'에 출연해 안율에게 안타깝게 져 준결승 문턱에서 탈락했지만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는 모습에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MBC '공부가 머니?', MBN '보이스트롯', TV조선 '개나리학당', '국가가 부른다', KBS1 '전국노래자랑', '아침마당', MBN '트롯파이터', KBS2 '주접이 풍년' 등다수의 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황민호 인스타 바로가기

 

 

황민호 아버지 직업

황민호는 한국인 아버지와 베트남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고향은 광주광역시로 인천 청라동과 경기도 오산시를 오가며 자랐습니다. 초등학교 3학년인 황민호 학교는 지극히 개인적인 부분이라 학교명까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황민호 아버지 직업에 대해서는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고 있지만 정확한 직업군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황민호 아버지 황희창 나이는 1960년생이며, 어머니 부티리 나이는 1982년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황민호 가족은 다문화가족이지만 대중들에게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어 아주 좋은 본보기를 보여주고 있다는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사실 황민우, 황민호 형제를 보면 정말 가창력이나 끼를 타고난 것 같아 너무 부럽습니다.

황민호 인스타 팬카페

10살 나이에도 황민호 인스타 팔로워는 2천명에 달할 정도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네이버 카페에는 황민호 팬카페도 개설돼 회원수만 269명에 달합니다. 미스터트롯2 출연 이후 팬들을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황민호 팬카페 바로가기

 

 

황민호 가족

황민호 형제자매는 3남 1녀입니다. 형 리틀싸이 황민우가 둘째입니다. 황민호는 미스터트롯2에서 성인 못지않은 시원한 고음과 10살 나이가 믿기지 않는 감성으로 호평을 받으며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심지어 미스터트롯2 본선 2차전에서는 24살 나이 차이 박건우와 일대일 데스매치에서 만나 15대 0으로 만장일치 승리를 거두는 저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