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무대 방청신청 꿀팁, 당첨 후기, 주차 가격 위치, 가장 정확한 정보

반응형
가요무대 방청신청 방법이 궁금하다면?

부모님들 효도 선물로 가요무대 방청신청을 원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오늘은 가요무대 방청신청 당첨꿀팁과 후기, 주차 등에 대해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요무대 방청신청 방법

가요무대 방청은 KBS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접속 후 상단 배너를 누르거나 우측 메뉴 시청자참여 버튼을 누른 후 방청신청을 하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가요무대 방청권 신청은 녹화일 2주 전 화요일 오후 2시 ~ 녹화일 1주 전 화요일 오전 11시까지 가능합니다. 개인은 2~4명, 단체는 5~40명까지 신청 가능하며 양도는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부모님과 함께 가족 분들끼리 방청권을 신청하셔서 다녀오시면 굉장히 뜻깊은 선물일 될 것 같습니다. 방청신청 시 신청자 주민등록번호 앞 6자리와 사연을 필수로 기입하셔야 합니다.

 

 

가요무대 방청 당첨 꿀팁

가요무대 방청권을 신청하는 분들이 굉장히 많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사연입니다. 라디오 프로그램 사연 보내는 것과 마찬가지로 제작진 입장이 되어 이 사연은 꼭 뽑아줄 것 같은 명분이 있어야 합니다.

 

물론 없는 사연을 만들어 내기란 어렵습니다. 또한 효도라는 단어는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기에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예시를 남겨드릴테니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예시)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부 입니다. 다음 달 웨딩촬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그런데 아버지가 조심스럽게 오셔서 웨딩촬영 비용을 물어보시더라구요. 저는 돈을 보태주시려는 줄 알았는데 엄마와 리마인드 웨딩촬영을 하고 싶으시다고 하시네요.

 

무뚝뚝한 아버지가 이런 말을 하실 줄 몰랐습니다. 부모님 웨딩촬영과 함께 선물을 드리고 싶은데 평소 아버지가 유일하게 즐겨보시는 가요무대가 가장 먼저 떠오르네요.

 

👉가요무대 출연진 미리보기

 

 

가요무대 방청 후기

당첨자발표는 접수 마감 후 방청신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첨자에게는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당첨 내용이 발송됩니다. 좌석은 매주 화요일 오후 2시 이후 당첨자에 한해 좌석번호가 적힌 문자가 발송됩니다.

 

티켓은 KBS홀 티켓 배부처에서 신분증과 당첨문자 확인 후 방청권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방청당일 꼭 신청자 신분증과 방청권 문자를 갖고 가셔야 합니다. 지정석은 구역별 무작위 좌석 배정으로 일행분과 떨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녹화 당일 좌석 지정을 해주는 자유석은 문자에 '플로어석'이 개지된 분이나 좌석정보가 표기되지 않은 분들이 해당됩니다. 녹화장소는 '여의도 KBS홀'입니다. 자차 이용하실 분들은 주소를 네비에 서울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3 찍고 오시면 됩니다.

가요무대 방청권은 녹화 당일 오후 1시~오후 5시 30분까지 배부합니다. 저녁 6시 20분까지 착석하지 않으면 배부받은 좌석번호는 무효가 되니 시간을 꼭 지켜주셔야 합니다. 차가 밀릴 수 있으니 여유있게 출발해주세요.

 

관객 입장은 지정석은 오후 6시~6시 20분까지 입니다. 자유석은 오후 6시 20분 이후 입장합니다. 방청 나이 제한도 있습니다. 가요무대는 만 15세 이상부터 입장 가능하고 만 15세 미만은 절대 입장 불가합니다.

 

또한 가요무대 녹화 할 때 녹취와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은 금기시항이니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끝으로 신청자 본인의 신분증(사본 가능)을 확인하며, 가족이 오는 경우 가족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ex. 의료 보험증, 등본, 가족관계증명서 등)

 

👉가요무대 희망곡 신청 바로가기

 

 

가요무대 방청 주차

주차는 KBS본관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방청객 전용 주차장과 직용원 주차장이 구분되어 운영됩니다. 하지만 항상 만차상태이기 때문에 여유있게 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주자비는 오전 9시~오후 6시까지는 초기무료 10분, 기본요금 10분당 1천원, 추가요금 10분당 1천원입니다. 저녁 6시 이후 가요무대 방청객은 3시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요무대 방청문의 바로가기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