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정인선 하차 직접 밝힌 이유(+후임)

배우 정인선 아쉬운 소식
골목식당 2년 만에 이별
"연기에 집중하고파"

배우 정인선이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하차한다. 지난 2019년 4월 조보아 후임으로 SBS 골목식당 MC에 합류한 정인선은 2년 동안 궂은일도 마다하지 않고 솔직함과 열정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골목식당 정인선 하차 이유

정인선 본업은 배우다. 골목식당 하차 이유 역시 연기에 집중하기 위해서다. 골목식당 측은 정인선 의견을 존중해 하차를 결정했고 응원과 격려로 마지막 촬영을 훈훈하게 마무리 지었다고 한다.

 

하지만 시청자들의 반응은 달랐다. 정인선의 꾸밈없이 솔직한 모습은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또 하나의 재미였다. 시종일관 웃으며 분위기를 화사하게 만들고 아재입맛으로 맛 검증에 나서는 그녀를 다시 볼 수 없다는 사실에 많은 아쉬움을 남겼다.

 

조보아 후임→정인선→후임은?

조보아가 골목식당과 서로의 길을 응원하며 하차를 결정했을 때 제작진 측은 후임에 대한 고민이 많았다. 하지만 거짓말처럼 PD와 작가, 백종원 대표 모두 정인선을 1순위로 꼽았다.

 

정인선은 꾸밈없이 솔직했다. 청소나 서빙을 도와주는 역활을 맡게 되면 예쁜 옷보다 편안한 복장으로 갈아 입고 머리도 질끈 묶는다. 진짜 일하러 오는 게 보일 정도로 열정적인 정인선의 모습에 백종원 대표를 비롯 모든 제작진은 아낌없는 응원을 보냈다.

 

이런 정인선 후임으로 누가 합류하게 될 지 아직은 알 수 없다. 2년 동안 골목식당에서 정인선이 보여준 모습이 있기에 걱정과 기대가 반반씩 섞일 것이다.  현재 정인선의 마지막 녹화분은 5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골목식당 포방터 돈까스 제주도 이전 결정적 이유, 위치 및 주소는?

골목식당 포방터 돈까스 제주도 이전 결정적 이유, 위치 및 주소는? 겨울특집으로 방송된 골목식당 '돈가스집 안녕, 포방터' 편에서는 그동안 알려지지 않은 '포방터 돈까스' 이전 이유가 밝혀졌

textnews.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