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표 맥주 파는 곳, 곰표 밀맥주 판매처 찾는법(+가격 맛 칼로리)

반응형
곰표 밀맥주 파는 곳
곰표 맥주 판매처
곰표 맥주 가격 맛 칼로리

사진=BGF리테일

곰표 맥주 인기가 치솟고 있습니다. 공장에서 추가 생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지만 생산량이 판매량을 쫓아가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곰표 맥주는 국산과 수입 맥주 통 들어 매출 1위를 달성하고 있는데 지난 30년 동안 편의점 맥주 시장에서 단독 판매하는 상품이 대형 제조사 제품들을 누르고 1위에 오른 건 처음입니다.

사진=세븐브로이

 

곰표 맥주 파는 곳

곰표 맥주는 CU 운영사 BGF리테일과 소맥분 제조 브랜드사 대한제분, 수제 맥주 제조사 세븐브로이가 지난해 5월 합작해 출시한 수제맥주 제품입니다. 최근 품절 사태를 겪었지만 주료 제조 면허를 가진 제조사는 제조업체 시설을 이용해 주류 위탁생산(OEM)을 할 수 있도록 규제가 완화되면서 대량 공급이 가능해졌습니다.

 

곰표 맥주 제조사 세븐브로이는 롯데칠성 음료에 OEM을 의뢰했고 본격적인 대량 제조에 돌입했습니다. 실제로 지난주부터 CU편의점에 곰표 맥주를 쉽게 찾아볼 수 있었는데 이는 지난달 29일부터 총 300만 개가 판매처에 공급됐기 때문입니다.

 

곰표 맥주 판매처는 CU편의점과 이마트, 롯데마트, 농협하나로마트, 롯데슈퍼, 이마트에브리데이,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에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단 대형마트 공급량은 5% 수준이고 실제로 CU편의점이 단독 판매 중이라고 봐도 과언이 아닙니다. 공급량은 점차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곰표 맥주 파는 곳 판매처 찾는법은 CU편의점 공식 홈페이지 > 매장안내 메뉴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지역별 CU 편의점 연락처와 주소를 알 수 있기 때문에 이를 이용하시면 헛걸음을 줄일 수 있습니다.

 

 

곰표 맥주 가격 칼로리 맛

곰표 맥주 가격은 현재 4캔에 1만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6캔에 1만 5천원이며, 한 캔의 가격은 3500원입니다. 용량은 500ml 기준으로 알코올 도수는 4.5%입니다. 곰표 맥주 칼로리는 캔에 표기가 안되어 있는데 일반적인 밀맥주 칼로리는 500ml 기준 185kcal 라는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곰표 맥주 맛은 실제로 마셔본 결과 굉장히 깔끔했습니다. 약간 시큼하면서도 뒷 맛이 깔끔해 먹넘김에 문제가 없었습니다. 이름 때문에 약간 걸쭉한 맛이 예상했는데 너무 깔끔한 맛에 반전이 있었습니다. 따라서 맥주를 선호하지 않던 분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사진=BGF리테일

 

곰표 맥주 판매량

CU편의점에서 곰표 맥주 하루 평균 판매량은 17만개에 달합니다. 맥주 성수기인 여름을 앞두고 있어 곰표 밀맥주 인기는 당분간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사실 곰표 맥주는 나혼자산다에 출연했던 배우 서지혜를 통해 조명됐습니다. 연예인이 TV 방송에 나와 편의점 3곳을 돌아다니며 곰표 맥주를 찾는 모습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기 충분했습니다.

 

여기에 부족한 물량은 곰표 맥주를 찾는 이들을 더욱 애타게 만들었고 과거 허니버터칩 품절 대란을 연상케 할 만큼 빠른 입소문을 타고 단기간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곰표 밀맥주는 캔맥주 외에 병맥주도 출시했습니다. 부드러운 거품과 깔끔한 맛 때문에 최애 맥주라고 불릴 만큼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그동안 곰표 맥주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