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준엽 서희원(쉬시위안) 결혼 재혼
클론 출신 가수 구준엽이 대만 배우 서희원(쉬시위안)과 결혼했습니다. 8일 구준엽 인스타그램에는 "저 결혼합니다. 20년 전 사랑했던 연인과 매듭 못 지은 사랑을 이어가려 합니다"라며 드라마틱한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구준엽은 "서희원 이혼 소식을 듣고 20년전 그 번호를 찾아 연락을 해보았습니다. 다행히 그 번호 그대로여서 우린 다시 연결될 수 있었습니다. 이미 많이 지나간 시간 더 이상 허비할 수 없어 제가 결혼을 제안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구준엽은 "그녀도 받아들여 혼인신고만 하고 같이 살기로 결정했습니다.저희 늦은 결혼이니만큼 여러분들의 응원과 축복 부탁드립니다"라며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서희원도 구준엽 결혼 발표 글을 리그램하며 "삶이 영원하지 않기에 지금의 행복을 소중히 여긴다. 모든 것에 대해 한걸음 한걸음 나아갈 수 있게 해 줘서 고맙다(人生無常,我珍惜當下的幸福。感謝?切讓我?步一步走到現在的所有。)"라고 덧붙였습니다.
구준엽 서희원(쉬시위안)은 과거 1년 정도 교제했던 사이입니다. 지난 2010년 3월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그는 "10년 전 쉬시위안(서희원)과 1년 정도 만났다"라고 밝며 추억을 회상하기도 했습니다.
서희원(쉬시위안)은 지난 2011년 중국인 사업가 왕샤오페이와 결혼했습니다. 자녀는 1남 1녀를 뒀으며 지난해 이혼해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서희원은 국내 인기 드라마 '꽃보다 남자' 대만판 '유성화원'에서 여자 주인공 '산차이'역을 맡아 얼굴을 알렸습니다.
국내에서도 '대만 금잔디' 캐릭터로 유명한 서희원(쉬시위안)은 이후 '천녀유혼 2003' 등에 출연했습니다. 구준엽은 1996년 강원래와 남성 듀오 '클론'으로 데뷔했으며, 현재 DJ 겸 화가로 왕성하게 활동 중입니다.
영화보다 더 영화같은 결혼과 사랑을 이룬 구준엽 서희원 두 사람 앞날에 행복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드디어 구준엽이 결혼을 하네요. 너무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