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교 버닝썬 추가 폭로하며 소녀시대 효연 언급한 이유(+여배우)

반응형
김상교 씨, 효연 "그날 VVIP 여배우 누구였는지 말해라"

 

 

버닝썬 제보자 김상교 씨가 소녀시대 효연에게 공개적으로 증언을 촉구했다. 13일 김상교 인스타에는 "2018년 11월 24일 'JM솔루션X버닝썬 파티' DJ 소녀시대 효연, 하나만 물어봅시다"라는 글과 함께 버닝썬에서 DJ를 하고 있는 효연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김상교 씨는 "그날 X약에 취해 침 질질 흘리던 여배우가 누구였기에 역삼지구대 경찰이 클럽 내부로 들어가지도 못했는지 그날 VVIP 당신은 다 봤을꺼 아니냐 효연아 그날 X약에 취한 여배우가 H인지 G인지"라고 말했다.

 

 

또 "나를 클럽 내에서 X약에 취해 폭행한 놈이 승리 친구 그 약쟁이가 맞는지 너네는 알 거 아니냐. 이제 슬슬 불어 얼마 안 남았어. 왜 장원용이 VVIP 대신 나를 때렸는지 비트코인 사모펀드와 관련 있던 나사팸이 누군지 왜 내가 집단 폭행당할 때 강남 VVIP 연예인 관리하는 옥타곤 포주 석 씨가 구경했는지. 버닝썬 관련 연예인 수십 명인 거 언젠가 밝혀질 건지 아니면 제대로 불 건지 너희들 선택이야"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지금도 어디 하우스에 숨어서 떨하고 X맞고 비디오 찍고 있겠지. 기회는 얼마 안 남았어. 광주의 아들 승리야 너의 전역날만 기다리고 있다. 내 메모장에 너희 명단 다 있다. 나한테 평생 시달릴지 아는 거 하나씩 불고 사과하고 용서받을지 지금부터 너희들 선택"이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김상교 씨는 "#소녀시대효연 #버닝썬파티 뒤에 승리동생 #남보 #사람건드렸으면끝장을보자 #나사팸" 해시 태그를 달며 "청와대에서 훈련받은 정보통신술을 니네한테 써먹고 있다. 버닝썬 한국판 피자게이트 놓칠 수 없지"라고 폭로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