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 1박 2일 복귀 하차 반대 청원 요구에 KBS가 내놓은 답변(+공식)

반응형
 

김선호 1박 2일 하차 너무 가혹 청원

 

 

배우 김선호 광고를 내렸던 업체들이 다시 광고를 재개하고 영화 슬픈연대도 예정대로 출연하기로 결정된 가운데 김선호 1박 2일 하차를 반대하는 청원에 KBS가 공식 입장을 내놓았다.

 

김선호 1박 2일 하차 공식 답변

지난 8일 KBS는 시청자권익센터 게시판을 통해 김선호 1박 2일 하차 관련 청원에 대한 공식적인 입장을 전했다. KBS 예능센터 이황선 예능 CP는 "지난 10월 20일 김선호 씨가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공식입장을 표명하기 전 서로 간에 사전 협의 과정이 있었고 2년 동안 동고동락하며 좋은 호흡을 보여준 6인 멤버 조화를 더 이상 보여드릴 수 없게 되어 제작진 또한 아쉬움이 크다"라고 전했다.

 

이황선 CP는 "하지만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좋은 방송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다시 한번 소중한 의견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김선호 1박 2일 복귀에 선을 그었다.

 

 

김선호 사생활 논란 뭐길래

앞서 배우 김서호는 지난달 17일 네이트판을 통해 전 여자 친구 A 씨가 사생활 폭로 글을 올리면서 사생활 논란이 기사화됐다. 이후 1박 2일 시즌4 제작진 측은 "최근 논란이 된 김선호 씨의 하차를 결정하게 됐다. 이미 촬영된 방송분에 대해서는 최대한 편집하여 시청자들의 불편함을 최소화시키겠다"라고 밝힌 바 있다.

 

 

김선호 기상 캐스터 전여친 반전 정체

김선호 기상 캐스터 전여친 나이 인스타 김선호 전여친 정체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폭발하고 있다. 지난 19일 유튜브 '연애 뒤통령 이진호' 채널에서는 "전 여친 정체가 왜? 김선호 쩔쩔매는

textnews.co.kr

 

이후 디스패치는 김선호 사생활 논란의 진실을 보도했고 김선호를 향한 여론의 반응은 뒤집혔다. 그리고 누리꾼들은 "이번 논란은 연인들끼리 지극히 사생활인 부분이다. 연예인이기 전에 그도 한 사람이지 않냐. 완벽한 사람은 없다. 자숙은 필요해도 하차는 너무 가혹하다"라고 주장했다.

 

 

"전 여친에게 상처 줬다" 김선호 공식입장문…사생활 논란 사과

대세 배우 k 폭로 사흘만… 김선호 입장문 사과 네이트판 혼인빙자 k배우 정체가 김선호로 밝혀졌다. 20일 배우 김선호는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김선호는 "입장

textnews.co.kr

 

김선호 1박 2일 하차로 해당 프로그램은 김종민, 딘딘, 라비, 문세윤, 연정훈 5인 체제에 들어간다. 지난 7일에는 1박 2일 5인 멤버가 처음으로 녹화한 제주도 특별 편이 전파를 탔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