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4기 인스타 직업 나이 출연자 프로필 완벽정리(+촬영지)

반응형
나는 솔로 14기 옥순, 현숙, 영자, 정숙, 영숙, 순자, 영식, 광수, 영철, 상철, 영호, 영수, 경수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4기 출연진들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습니다. 과연 이번 기수에는 어떤 커플이 탄생할지 벌써부터 많은 기대감이 모이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애청자들의 가장 큰 관심은 나는솔로 14기 출연자들의 인스타 직업 나이 등 프로필 정보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현숙, 영자, 정숙, 영숙, 순자, 영식, 광수, 영철, 상철, 영호, 영수 인스타 직업 나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14기 옥순 인스타 직업 나이

14기 옥순은 카타르 항공사 승무원으로 8년간 근무했습니다. 하지만 비행기로 10시간 떨어진 곳에 근무하고 한국에 언제 들어올지 불분명한 조건 탓에 연애가 쉽지 않았다고 합니다. 현재 하는 일을 시작하기 위해 2021년 4월 귀국했고 마지막 연애를 한 건 10년 전입니다. 거의 모태솔로에 가깝고 눈이 높은 것도 사실이라고 합니다.

 

그 이유는 승무원을 하면서 많은 대시를 받았고 유부남들이 접근해 사람에 대한 마음이 닫혀 있었기 때문입니다. 14기 옥순은 '더 이상 더 볼 것도 없겠다'라며 번갯불에 콩 볶듯이 결혼하는 상황을 꿈꾸고 있습니다. 연애 3개월 만에도 결혼하는 굉장히 위험한 상황도 꿈꾸고 있어 다소 걱정이 되긴 합니다.

- 나이 : 38세(1986년생)

- 직업 : 전 카타르 스튜어디스 출신, 한국 주재 외국인 대상 한국어 강사, 한국어교육 석사 과정 중

- 인스타 : instagram.com/eunjious

 

 

나는 솔로 14기 현숙 인스타 직업 나이

유일한 나는 솔로 14기 현커 현숙은 벤츠 GLA를 타고 셀린느 명품 가방으로 치장한 채 등장했습니다. 굉장히 단아해 보이는 인상 청순 미모에 MC는 물론 남성 출연자들 사이에서 예쁘다는 말이 절로 나왔습니다. 14기 현숙은 30대 중반부터 결혼의 연이 좀처럼 닿지 않았다고 합니다. 연애 스타일은 고백을 받거나 고백을 유도하는 편입니다.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으면 거의 백전백승으로 호감을 잘 사는 편이라고 합니다. 또한 고모할머니 추천으로 미스코리아 대회에 출전한 경력이 있으며, 지역 예선 특별상까지 수상했습니다. 성격은 낯을 가리지만 관심 받는건 좋아해서 장기자랑은 다 나간 편입니다. 수학여행 가서 춤도 추고 남자를 보는 조건은 경제력은 본인보다 좋고 키는 자신보다 컸으면 좋겠다고 합니다.

- 나이 : 41세(1983년생)

- 직업 : 제약회사 세일즈팀 근무

- 인스타 : instagram.com/bongbong_611

 

나는 솔로 14기 영자 인스타 직업 나이

14기 영자는 운명적인 사랑을 꿈꾸고 있습니다. 흩날리는 눈발에서도 빛나는 미모로 남성 출연자들의 마음을 흔들었습니다. 태어나서 지금까지 울산에 거주 중인 토박이로 사내 연애도 많이 해봤으나 울산 지역적 특성상 남자를 만나는 데 한계가 있었다고 합니다.

 

울산에서 많은 남자를 만나봤으나 이렇게 결혼을 못하니 다른 지역까지 눈을 돌리게 되었습니다. 장거리 연애는 상관없고 자칭 운명론자로 소개팅은 일절 거절하는 스타일입니다. 과연 영자는 솔로 나라에서 운명을 찾을 수 있을까요? 상철과 최종 커플이 될 수 있을지 주목되고 있습니다.

- 나이 : 40세(1984년생)

- 직업 : 현대중공업 비서

- 인스타 : instagram.com/graceimsu

 

 

나는 솔로 14기 정숙 인스타 직업 나이

14기 정숙은 일을 너무 열심히 하다 보니 시기를 놓쳐서 솔로 나라에 오게 됐습니다. 결혼이 없어도 일이 좋았으나 혼자 살기에는 삶이 너무 오래 남았다고 합니다. 14기 정숙 직업은 토플 강사입니다. 21년차 영어강사로 굉장히 유능하기로 소문이 자자합니다. 상대방 나이는 위아래 모두 상관없고 말이 통하는 부분이 가장 중요하다고 합니다.

- 나이 : 44세(1980년생)

- 직업 : 토플 영어 강사

- 인스타 : instagram.com/katri_na1102

 

나는 솔로 14기 영숙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4기 영숙은 30살 중반까지는 결혼에 대한 생각이 딱히 없었다고 합니다. 일이 너무 바빠 가정에 충실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에 결혼에 대한 거부감이 있었고 같은 회사 동료 추천으로 나는 솔로 14기에 지원하게 됐습니다. 아무 일도 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기에 남다른 마음가짐으로 솔로 나라를 찾아왔습니다. 조카들이 나와 응원하는 모습이 굉장히 인상적이었습니다. 이모부 생기면 포켓몬 카드 사달라고 하는 조카 너무 귀여웠습니다.

- 나이 : 41세(1983년생)

- 직업 : 미국계 IT 장비 회사 세일즈 매니저

- 인스타 : instagram.com/nanazip_

 

 

나는 솔로 14기 순자 인스타 직업 나이

14기 순자는 10년 이상 경영 컨설팅 회사에서 경영 컨설턴트로 근무 중입니다. 여자가 많이 없던 직업입니다. 선이나 소개팅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고 합니다. 틀에 박힌 걸 굉장히 좋아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만남을 추구하는 스타일입니다. 중학교 시절 쇼트트랙 국가대표를 준비했을 정도로 다양한 경험을 해왔습니다.

 

하지만 인생의 틀을 깨기 위해 솔로 나라에 찾아왔습니다. 그리고 이곳에서 한 남성 출연자에게 직진을 선언했습니다. 그리고 청담사거리 12중 추돌사고 가장 큰 부상자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현재도 치료 중이라고 하네요. 성격도 굉장히 쾌활한 편입니다.

- 나이 : 40세(1984년생)

- 직업 : 바이오테크&코스메틱 회사 대표

- 인스타 : instagram.com/jyp0224

 

나는 솔로 14기 경수 인스타 직업 나이

14기 경수가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참고로 나는 솔로 14기 경수 본명은 민경수 입니다. 나는 솔로 14기에는 남성 출연자가 7명입니다. 14기 경수는 전직 프로야구 선수 출신 민 경수입니다. LG트윈스에서 3년 동안 1군 선수 생활을 했습니다. 중간 투수로 활약했으며, 오지환 선수 선배입니다. 방송전부터 오지환 선수의 응원 영상이 화제를 모았습니다.

 

나는 솔로 14기 경수는 짝사랑을 많이 하는 순애보 스타일입니다. 3년간 짝사랑했던 여성에게 고백했지만 차였다고 합니다. 영숙 캐릭터 팬이라 영숙이라는 출연자에게 콩깍지가 쓰일까 봐 걱정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사그라들었던 설렘의 감정 사랑의 감정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 같다고 전했습니다.

- 나이 : 43세(1981년생)

- 직업 : 전 야구선수, 민경수 야구 연구소 원장, 본명 민경수

- 인스타 : instagram.com/minkyungsoo

 

 

나는 솔로 14기 영식 인스타 직업 나이

14기 영식은 볼수록 매력이 가득한 출연자입니다. 솔로 나라에서 전혀 긴장하지 않는 모습이었습니다. 어느 모임에서도 약간 주도하는 성격이고 소개팅에서는 못 사귀더라도 알면 알수록 호감이 생기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솔로 나라에서 보여줄 영식의 매력이 더욱 기대됩니다.

- 나이 : 41살(1983년생)

- 직업 : 알루미늄 제조업 대표(아버지 사업 물려 받음)

- 인스타 : instagram.com/qotnsqh

 

나는 솔로 14기 광수 인스타 직업 나이

14기 광수는 경찰공무원 출신으로 현재는 노무사로 8년째 활동하고 있습니다. 사업가 기질은 없지만 공부 머리만큼은 있다고 합니다. 6~7개월 공부하고 경찰 공무원에 합격했고 노무사도 2년 공부하고 붙었습니다. 공부만큼 사랑에도 매진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과연 분석가 광수의 전략이 솔로 나라에서 통할지 기대가 됩니다. 방송 직후 14기 광수 폭로 때문에 한바탕 소동이 있었습니다.

- 나이 : 42세(1982년생)

- 직업 : 전 경찰공무원 출신 노무사, 유튜브 채널 '망도(Mangdo)' 운영중

- 인스타 : instagram.com/mangdo___

 

 

나는 솔로 14기 영철 인스타 직업 나이

14기 영철은 수염이 너무나 멋집니다. 고향은 통영, 현재 거주지는 거제입니다. 대학은 서울에서 나와 밀라노에서 유학 생활을 했습니다. 성악을 전공했지만 오페라도 많이 하고 콩쿠르도 많이 우승한 경험이 있습니다. 이탈리아 소재 국립음악대학 성악과를 졸업했고 수많은 대회에서 입상했습니다.

 

20~30대 정말 열심히 자신을 관리했지만 30대 중후반 귀국 후 맞닥뜨리게 된 한국 사회의 현실에 아직까지 좋은 여성을 만나지 못했다고 합니다. 숫자 자체에서 오는 압박감과 40대가 가까워 올수록 느끼는 외로움이 14기 영철을 솔로 나라로 이끌었습니다. 정숙과 최종 커플이 유력합니다.

- 나이 : 40세(1984년생)

- 직업 : 성악가 출신 호텔 CEO(이타라운지&이타미니호텔&이타로스터리 운영중)

- 인스타 : instagram.com/marco_k181

- 호텔 인스타 : instagram.com/ita_official__

 

나는 솔로 14기 상철 인스타 직업 나이

14기 상철은 의자왕이라 불릴만큼 여성 출연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습니다. 상철은 결혼 준비를 모두 갖춘 출연자입니다. 현재 직장이 첫 직장입니다. 2011년 입사 후 11년 째 근무 중입니다. 또한 친구와 함께 영어학원에 투자를 했습니다. 서울 성수동에 아파트가 있고 결혼 준비는 완료된 상태입니다. 결혼할 기회는 있었지만 결혼에 대한 두려움에 피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보이는 것도 많아지고 결혼에 대한 생각이 바뀌었다고 합니다. 이상형은 크게 의미가 없으며 끌리고 만나고 싶은 분이 솔로 나라에 있었으면 좋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출연을 결심했습니다. 별명은 0.5초 박보검입니다. 예고편에서도 나는 솔로 14기 박보검으로 화제를 모은 출연자입니다. 굉장히 인상이 선한 스타일입니다. 현커가 되지 못하고 영자와 이별했습니다.

- 나이 : 40세(1984년생)

- 직업 : 현대자동차 재직중

- 인스타 : instagram.com/hohoojh

 

 

나는 솔로 14기 영호 인스타 직업 나이

14기 영호는 한번 결혼할 뻔 했으나 시기를 놓쳐 후회하고 있었습니다. 여자친구와 헤어진 뒤 예의를 지킨다고 2년 동안 아무도 만나지 않았습니다. 나름 혼자 지조를 지켰던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 생각해 보면 34~35살 연애하기 정말 좋은 나이인데 자신이 바보 같았다고 합니다.

 

소개팅을 해도 매번 자신의 매력을 보여주지 못해 아쉽다고 합니다. 본인의 매력 포인트는 유머감각, 순발력 있는 대화, 모창(이승환), 성대모사(주변 동료들) 등으로 사람들을 자주 웃긴다고 합니다. 과연 영호의 매력을 알아봐 줄 여자가 솔로 나라에 나타날까요?

- 나이 : 43살(1981년생)

- 직업 : 서울시 공무원

- 인스타 : instagram.com/hyunwook21

 

나는 솔로 14기 영수 인스타 직업 나이

나는솔로 14기 현커 영수는 그동안 맏형 이미지였던 것과 달리 이번에는 동안 이미지로 나왔습니다. 14기 영수는 1년 동안 거의 100명 가까이 소개팅을 했습니다. 3일에 1번꼴입니다. 결혼이 늦어진 이유는 고시 공부를 7년이라는 시간 동안 오래 했고 행정고시 실패 후 35살 나이에 현재 회사에 취업했습니다.

 

26살에 첫 연애를 시작했고 남중 남고 출신으로 굉장히 내성적이었으나 지금은 많이 바뀌었습니다. 연애 스타일은 금방 사랑에 빠지는 스타일이지만 굉장히 오래 하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지난해 5월 여자친구와 헤어졌지만 아직도 매일 생각한다고 합니다. 반년이나 지났지만 아직도 꿈에 나온다고 합니다. 과연 영수는 이곳에서 진정한 사랑을 찾을 수 있을까요?

- 나이 : 43살(1981년생)

- 직업 : 금융관련 공기업 재직중

- 인스타 : instagram.com/snew_kim

 

 

나는 솔로 14기 촬영지 위치

나는 솔로 14기 촬영지는 강원도 평창 대관령 르꼼떼블루 리조트에서 촬영됐습니다. 함박눈이 쏟아져 겨울왕국이된 대관령 숙소에서 3박 4일 동안 솔로남 솔로녀들이 제 짝을 찾기 위해 나섭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