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솔로지옥 출연진 인스타 직업 총정리(+촬영지)

반응형
넷플릭스 솔로지옥 다시보기 방송시간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솔로지옥'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습니다. 넷플릭스 솔로지옥은 무인도에 갇힌 9명의 남녀가 유일한 탈출 방법인 커플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솔로지옥 출연진 인스타 주소부터 직업까지 총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요

장르 리얼리티 예능, 짝짓기 예능프로그램
배급사 넷플릭스
패널 이다희, 규현, 홍진경, 한해
방영기간 2021년 12월 18일 ~ 2022년 1월 8일
몇부작 8부작
시청등급 15세 이상 시청가

 

 

넷플릭스 한달무료 가입·해지·요금제·나이·연령·환불 방법

넷플릭스는 명실상부 세계 최대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총 4200만개의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가입자는 2018년 7월 전세계 1억명 3700명을 돌파했습니다. 전 세계 동영상 스트리밍 시장

alltop4.tistory.com

 

 

넷플릭스 솔로지옥 출연진

남자 출연자

문세훈

넷플릭스 솔로지옥 출연자 문세훈 

 

오진택

넷플릭스 솔로지옥 출연자 오진택

 

 

김현중

넷플릭스 솔로지옥 출연자 김현중

 

김준식

넷플릭스 솔로지옥 출연자 김준식

 

 

최시훈

넷플릭스 솔로지옥 출연자 최시훈

 

차현승

 

여자 출연자

신지연

넷플릭스 솔로지옥 출연자 신지연

 

 

강소연

넷플릭스 솔로지옥 출연자 강소연

 

송지아

넷플릭스 솔로지옥 출연자 송지아

 

"서로 닮았다" 장원영 프리지아 성형 집안 아빠 직업 나이(+트리마제 가격)

 

"서로 닮았다" 장원영 프리지아 성형 집안 아빠 직업 나이(+트리마제 가격)

넷플릭스 솔로지옥 첫 호감도 투표에서 남성 출연자 5명 중 3명에게 몰표를 받아 화제를 모았던 프리지아(송지아)는 프리랜서 모델이자 유명 유튜버입니다. 화제의 인물인 만큼 개인적인 부분에

textnews.co.kr

 

 

안예원

넷플릭스 솔로지옥 출연자 안예원

 

넷플릭스 솔로지옥 여담

남자 출연자 중 문세훈은 하트시그널 출연자 김강열 친구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진택은 가슴 털로 패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최시훈은 웹드라마에 출연한 적이 있으며, 차현승은 1화 1분 38초에 목소리와 옆모습만으로 등장했습니다.

 

여성 출연자 중 송지아는 유명 유튜버입니다. 송지아 나이는 1997년 4월 30일 생으로 올해 25살입니다. 고향은 부산이며 키는 163cm, 몸무게는 44kg라고 합니다. 혈액형은 O형으로 학력은 부산 예술고등학교 무용과 한국무용 전공이라고 하네요. 이후 한양대학교 무용학과에서 현대무용을 전공했습니다.

 

강소연은 복싱 짐 대표, 복싱 대표로 소개되었는데 유튜브 채널 '소연에 반하다'도 함께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재 구독자는 약 9만 명으로 인기 유튜버입니다.

넷플릭스 솔로지옥 송지아

 

 

넷플릭스 솔로지옥 촬영지

넷플릭스 솔로지옥 방영 이후 지옥도라는 촬영지에 대한 관심이 부쩍 늘었습니다. 넷플릭스 솔로지옥에서 등장하는 지옥도 위치는 충남 보령시에 위치한 '대화사도'라는 섬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또 다른 지옥도의 실제 장소는 인천 옹진군에 위치한 '사승봉도'입니다. 천국도 촬영지는 인천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입니다.

넷플릭스 솔로지옥 촬영지

마치며

넷플릭스 솔로지옥은 매주 2편의 에피소드를 4주에 걸쳐 공개합니다. MC는 홍진경, 이다희, 규현, 한해가 맡았으며, 이들은 눈앞에서 펼쳐지는 두근두근 거리는 데이트 게임을 보며 서로의 소감을 나눌 예정입니다.


OTT 요금제 가격 동시접속 비교(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애플TV, 웨이브, 왓챠, 티빙, 쿠팡플레이)

 

OTT 요금제 가격 동시접속 비교(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애플TV, 웨이브, 왓챠, 티빙, 쿠팡플레이)

목차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OTT) 플랫폼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OTT 서비스가 국내 콘텐츠 소비의 대세로 자리 잡으면서 해외 OTT 플랫폼들의 한국 진출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저마다

loanscredit.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