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CG·대역설, 배우 차주영 최혜정에 관한 재미있는 사실 3가지

반응형
더 글로리 CG·대역설 재미있는 사실 3가지

넷플릭스 '더 글로리' 시즌2가 다시 한번 전 세계 시청자들을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특히 지난 3월 10일 넷플릭스 '더 글로리' 파트2가 공개된 후 배우 차주영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쏟아지고 있습니다.

심지어 극 중 최혜정의 파격적은 노출 장면은 CG설과 대역설까지 불거져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차주영 최혜정 파격 노출

극 중 전재준(박성훈)은 박연진의 파멸로 딸 예솔이를 데려와 키울 엄마를 찾습니다.

그러다 눈에 띈 사람이 자신을 짝사랑하고 있던 최혜정(차주영)이었습니다.

최혜정은 약혼녀와 파혼까지하면서 전재준의 프러포즈를 승낙합니다.

욕조에 있던 전재준이 "들어올래"라고 말하자 최혜정은 과감하게 옷을 벗으며 욕조 안으로 들어갈 준비를 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차주영 CG설

두번째 노출신도 기습적으로 들어왔습니다.

전재준 프러포즈를 받은 최혜정은 아예 그 집에 눌러앉을 생각이었습니다.

이때 전재준 집에 찾아온 박연진(임지연)과 대면하게 됩니다.

박연진은 최혜정에게 지금 입고 있는 셔츠를 보며 "이거 내가 사준 옷이다"라고 지적합니다.

이에 최혜정(차주영)은 과감하게 옷을 벗어던졌고 그대로 몸이 노출됩니다.

이후 박연진은 "다시 봐도 가슴 수술 잘됐네"라며 조롱합니다.

그리고 최혜정 가슴은 모자이크 처리없이 그대로 노출돼 시청자들을 놀라게 만들었고 급기야 CG설까지 등장했습니다.

 

👉더글로리 시즌2 결말 스포(박연진, 전재준, 이사라, 최혜정, 문동은, 손명오, 주여정, 문동은 엄마 최후)

 

더글로리 시즌2 결말 스포(박연진, 전재준, 이사라, 최혜정, 문동은, 손명오, 주여정, 문동은 엄마

더글로리 시즌2 결말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지난 10일 넷플릭스는 '더 글로리' 파트2(9~16회)를 공개했습니다. 앞서 공개된 파트1(1~8회)에서는 학창 시절 학교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문동은(송

textnews.co.kr

 

 

최혜정 대역설

배우 차주영 이미 시즌1부터 볼륨감을 부각시키는 의상과 몸매가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타이트한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또한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선보인 배우 차주영의 숨은 노력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극 중 최혜정 노출 장면 이후 해당 에피소드 엔딩 크레딧에서 '최혜정 대역'이라는 문구와 여배우 이름까지 등장해 노출장면이 대역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넷플릭스 측에서 공식적으로 사실 여부를 확인확인해주지 않은 상황이라 대역설에 더욱 관심이 끌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반대 의견도 많습니다.

배우 차주영은 '더 글로리' 시즌2 공개 전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최혜정 캐릭터를 더욱 사실적으로 묘사하기 위해 5~6kg 가량 체중을 늘렸다"라고 밝혔기 때문입니다.

 

👉정성일 아내, 부인, 와이프, 누나, 결혼 풀스토리(+인스타, 나이, 키, 학력, 고향 프로필)

 

정성일 아내, 부인, 와이프, 누나, 결혼 풀스토리(+인스타, 나이, 키, 학력, 고향 프로필)

더 글로리 정성일 배우 프로필 정보 넷플릭스 더 글로리를 통해 일약 스타덤에 오른 배우 정성일이 화제입니다. 카리스마 넘치는 목소리와 방송인 유재석 닮은꼴까지 배우 정성일의 모든 것에

textnews.co.kr

 

 

더글로리 최대 수혜자

극중 최혜정을 연기한 배우 차주영은 '더 글로리' 최대 수혜자로 불리고 있습니다.

자격지심으로 똘똘 뭉친 최혜정의 감정과 심리를 흡입력 있게 선보였고 작품에서 없어서는 안 될 존재임을 각인시켜 줬습니다.

또한 최혜정은 극 중 악인이지만 차마 미워할 수 없는 매력적인 캐릭터로 완성시킨 것도 배우 차주영이었습니다.

그동안 차갑고 지적인 이미지로 각인돼 있던 차주영은 최혜정을 연기하면서 완전히 달라진 이미지를 굳히는 데 성공했습니다.

 

👉더글로리 시즌2 공개시간 몇시 언제 결말 스포 수위 한번에 공개(+몇부작)

 

더글로리 시즌2 공개시간 몇시 언제 결말 스포 수위 한번에 공개(+몇부작)

넷플릭스 더 글로리 시간 몇시 언제 공개일 공개시간 방영시간 총정리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넷플릭스 드라마 더글로리 시즌2가 오는 10일 공개됩니다. 총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textnews.co.kr

 

 

더 글로리2 최혜정 결말

언제나 신분 상승을 꿈꿨던 세탁소집 딸 최혜정은 다른 악인들보다 훨씬 나은 결말을 맞았으나 고통스럽긴 마찬가지 입니다.

전재준 꼬임에 넘어가 그토력 어렵게 이룬 태욱과도 파혼하고 이사라에 의해 벙어리가 되는 장애까지 않게 됩니다.

물론 이사라에게 손해배상 명목으로 거액을 뜯어낼 수도 있고 본가인 세탁소에서 일을 도우며 살아 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평생을 언어 장애를 갖고 살아야하는 허영심 많은 최혜정에게는 허울뿐인 위로에 불과할 것입니다.

 

👉더 글로리 차주영 프로필, 나이, 결혼, 인스타, 레전드 미모 경신했다(+MBTI)

 

더 글로리 차주영 프로필, 나이, 결혼, 인스타, 레전드 미모 경신했다(+MBTI)

배우 차주영 프로필, 인스타, 나이, 결혼, MBTI 넷플릭스 '더 글로리' 등장인물 혜정이 역을 맡은 배우 차주영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극중 스튜어디스이자 세탁소 딸인 혜정은 박연진(임지연), 이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