덮죽덮죽 이상준 사과문

덮죽덮죽 이상준 대표 진심 어린 사과

올카인드코퍼레이션 덮죽덮죽 프랜차이즈 사업 철수


덮죽덮죽 이상준 대표가 사과와 함께 덮죽덮죽 프랜차이즈 사업을 철수하겠다고 밝혔다. 덮죽덮죽 이상준 대표는 12일 사과문을 내고 이번 본사 덮죽 프랜차이즈 진행과정에 있어 메뉴명 표절 및 방송 관련성 오인 문구를 표기했다며 잘못을 인정했다.



이어 수개월 연구와 노력을 통해 덮죽을 개발한 포항 신촌's 덮죽 사장님께 너무 큰 상처를 드렸다며 머리 숙여 사죄했다. 덮죽덮죽 이상준 대표는 11일 일요일 저녁 직접 포항 덮죽집 사장님을 찾아갔다고 전했다.


하지만 대면하는 것이 힘들어 직접 만날 수 없었고 송구스럽게도 사과문을 게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 모든 잘못을 인정하고 추후 포항 덮죽집 사장님 상처가 회복될 때까지 노력하겠다는 의사도 밝혔다.




마지막으로 마땅히 지켜야 할 상도의를 지키지 않고 상처를 준 점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앞서 골목식당 포항 덮죽집 사장님은 인스타를 통해 수개월간 노력이 들어간 메뉴를 뺏어가지 말라며 호소했다. 이는 배달 앱 및 타 지역에 유사 업체가 등장하면서 발생한 사건이다.




덮죽덮죽은 지난 5일 프랜차이즈 사업을 론칭했지만 메뉴 표절 논란에 휩싸이며, 많은 질타와 비난을 받았다. 브랜드 소개 문구에는 백종원의 골목식당 포항 꿈틀로 편에서 선보인 덮죽을 외식업 전문 연구진이 참여해 자체 메뉴로 개발했다고 했으나 실제로 포항 덮죽집 메뉴와 동일한 메뉴 이름을 사용해 소비자들에게 혼선을 주었다.



이후 덮죽덮죽 이상준 대표가 운영 중인 족발의달인, 더바디랩 등 본사 올카인드코퍼레이션과 연관된 업체에 대한 불매운동도 확산됐었다.



안녕하세요. 덮죽덮죽의 대표 이상준 입니다.


이번 본 사의 덮죽 프랜차이즈 진행 과정에 있어 '메뉴명 표절' 및 '방송 관련성 오인할 수 있는 문구'를 표기하였습니다. 수개월의 연구와 노력을 통해 덮죽을 개발하신 포항의 신촌's 덮죽 대표님께 너무 큰 상처를 드렸습니다. 머리 숙여 사죄드립니다.


11일 일요일 저녁 직접 대표님을 찾아뵙고 사과를 드리는 게 맞다고 생각하여 포항으로 직접 찾아뵈었지만 대면 하시는 것을 힘들어 하셔 만나 뵐 수 없었고 송구스럽게도 본 사과문으로 게시하게 되었습니다.


저의 모든 잘못을 인정하며 '덮죽덮죽' 브랜드는 금일부로 모든 프랜차이즈 사업을 철수하겠습니다. 추후에 있어서도 대표님의 상처가 회복될 때까지 노력하겠습니다.


마땅히 지켜야 할 상도의를 지키지 않고 대표님께 상처를 드린 점 깊이 반성하며 앞으로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2020년 10월 12일 이상준 올림


[관련글]덮죽덮죽 강남구청점 본점 리뷰

[관련글]덮죽 표절 논란, 골목식당 덮죽 사장님 인스타 눈물 호소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