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이슈

박세혁 김유민 결혼 6개월 만에 초고속 이혼 이유

by 텍스트뉴스 2021. 1. 26.
반응형
현실적인 이혼부부의 찐모습 보여준 박세혁 김유민 "솔직해서 좋았다"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합류한 박세혁 김유민 이혼 이유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뜨겁다. 두 사람은 1년 동안 연애 끝에 결혼했으며, 출산을 거쳐 6개월 만에 초고속으로 이혼해 주위를 안타깝게 했다.

 

 

박세혁 김유민 두 사람은 이혼 후 약 2년만에 '우리 이혼했어요'를 통해 재회했다. 박세혁과 김유민 나이는 각각 31살, 28살로 젊은 나이에 각각 싱글과 싱글맘으로 돌아오면서 그동안 전혀 알려지지 않은 두 사람 이혼 후 이야기에 관심이 모아졌다.

 

 

이날 초미의 관심사는 박세혁 김유민 이혼 이유였다. 박세혁은 결혼식부터 양가의 팽팽한 기싸움이 있었다고 당시 상황을 떠올렸다. 또한 아내가 출산 후 처가살이를 하며 매우 힘들었다고 털어놨다.

 

박세혁은 "처가살이할 때 약간 독재정치 같은 분위기였다"라면서 "장모님 성격이 세서 한마디가 한미디가 가시가 있는 말로 들렸다. (심지어) 따뜻한 밥상을 차려주셨는데 밥이 차갑게 느껴졌다"라고 속마음을 전했다.

 

 

이에 김유민은 "내가 필요할 때 오빠는 정작 내 옆에 없었고 처가살이한 기간이 불과 2주 정도 였는데 마치 오랜 시간 살아온 것처럼 얘기한다"라며 반박했다. 또 "적어도 (출산 후) 몸조리할 때만큼은 날 좀 챙겨줬어야 했다. 근데 지금도 봐라. 그때도 오빠는 자기가 힘들다고 하지 않냐. 난 그저 다독여주길 바라는 것뿐이다"라고 속내를 드러냈다.

 

결국 예식장 장소부터 축가, 예물, 아이이름 작명, 처가살이, 육아 전쟁까지 사사건건 부딪히며 두 사람은 별거에 들어갔다. 그리고 박세혁은 별겨 중 군입대를 선택했다. 그렇게 두 사람은 1년 연애 후 결혼했지만 6개월 만에 초고속으로 이혼했다.

 

 

이날 박세혁 김유민은 기존 이혼한 커플들에게서는 볼 수 없던 서늘한 긴장감 흘렀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지금까지 우리 이혼했어요에서 보여주었던 기존 이혼 부부들의 모습은 사실 판타지였다. 이게 진짜 현실적인 이혼부부의 찐모습이었다"라며 "그만큼 더 솔직하고 현실적인 이혼 부부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 같다"는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c) 텍스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박세혁 김유민 인스타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