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 제니 제주 열애설 증거 사진 포착 사실일까?(+목격담)

반응형

방탄소년단(BTS) 뷔와 블랙핑크 제니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22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뷔 제니 제주도 목격담과 다수의 사진이 올라왔다.

 

일부 누리꾼들은 "오늘 제보 온 핫한 사진 닮은 사람일지 모르겠지만 제주도에서 두 명의 탑 아이돌이 함께 포착됐다. 일단 팩트체크가 되지 않아 이름은 가렸다"라고 전했다.

이어 공개된 사진 속에는 뷔와 제니를 닮은 두 남녀가 차를 타고 어디론가 이동하는 모습이 보였다. 선글라스를 끼고 있어 자세하게 얼굴을 볼 수 없었지만 뷔와 제니를 연상시킨다는 점에서 두 사람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다.

 

제니가 본인이 모델로 활동하는 선글라스 브랜드 특정 모델을 착용한 점을 토대로 '제니가 맞는 것 같다'라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는 것이다.

추가로 최근 뷔 제니가 각각 인스타그램에 제주도 여행 사진을 올린 것이 언급되면서 열애설이 힘이 실리고 있는 분위기다. 뿐만 아니라 일부 누리꾼들은 뷔 제니가 각각 인스타 프로필에 'V'와 'J'로 표기해놓은 것도 열애설 증거라고 주장했다.

방탄소년단 뷔 역시 최근 제주도를 방문했을 때 뒤에서 누군가 찍어준 듯한 사진을 게재해 제니와의 열애설에 더욱 무게가 실리고 있다.

 

하지만 최근 블랙핑크 제니가 인스타그램을 업데이트하면서 지드래곤 계정을 언팔로우해 두 사람의 결별설이 불거졌다.

이번 뷔 제니 열애설은 제니와 GD(지드래곤) 결별설이 제기된지 3일 만에 제기된 터라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뷔 제니 열애설과 관련해 BTS 소속사 빅히트 뮤직과 제니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모두 공식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그동안 양측 모두 소속사 아티스트들의 사생활에 대해서는 공식입장을 내놓지 않았기에 이번 뷔 제니 열애설 진위가 공식적으로 확인되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제니 뷔 제주도 목격담 열애설 아니라는 반박 증거(+사진)

 

제니 뷔 제주도 목격담 열애설 아니라는 반박 증거(+사진)

제니 뷔 열애설 반박 증거 월드스타 방탄소년단 멤버 뷔와 블랙핑크 제니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누리꾼들의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제니 뷔 열애설이

textnews.co.kr

 

디스패치가 지디 제니 열애설을 보도하자 발칵 튀집혔다. 1년째 교제 중?

 

지디 제니 열애설

지드래곤 제니 1년 째 열애중? 디스패치가 지디 제니 열애설을 보도하면서 발칵 뒤집혔다. 24일 디스패치는 지디와 제니가 1년째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지디와 제니는 한남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