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로부부 공채 개그맨 출신 남편 A씨 정체 누구?(+막말 불륜 폭행)

반응형
채널A 애로부부 역대급 사연
공채 개그맨 출신 남편 A씨 정체는?

자신을 애로부부 공채 개그맨 A씨 아내라고 밝힌 여성이 남편의 만행을 폭로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채널A, SKY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 방송에서 공개된 아내의 사연은 너무나 끔찍했습니다.

애로부부 개그맨 아내는 "남편이 한 방송사 공채 개그맨이다. 인생을 바쳐 남편을 뒷바라지했지만 성공 후 남편은 돌변했다"라고 전했습니다.

애로부부 공채 개그맨 출신 남편 A씨는 아내에게 "명색이 연예인 와이프인데 얼굴에 뭐라도 찍어 발라라"라며 폭언을 일삼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른 여성과 불륜까지 저질렀고 남편의 외도를 묻는 아내에게 폭력을 휘둘려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었습니다.

남편의 만행을 폭로한 아내는 스튜디오와 전화가 연결되자 울먹이는 목소리로 "지금 몸 상태가 정상이 아니에요. 제발 도와주세요"라며 호소했습니다.

이어 들려온 이야기는 더욱 충격적이었습니다. 애로부부 공채 개그맨 출신 A씨 남편은 아내를 가둬서 굉장히 많이 때린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사연을 접한 애로부부 진행자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애로부부 톡 게시판 일부 누리꾼들은 "다음 주 애로부부 개그맨 누구예요? 아내 너무 안됐다"라며 공감하기도 했습니다.

 

이 소식을 접한 많은 시청자들은 방송 전부터 애로부부 공채 개그맨 출신 남편 A씨 정체가 누구냐며 밝히라고 분노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애로부부 TALK 게시판 바로가기

 

 

관련글

애로부부 국가대표 축구선수 K리그 스타 남편의 실체

 

애로부부 국가대표 축구선수 K리그 스타 남편의 실체

애로부부 국가대표 축구선수 누구? 채널A 예능프로그램 '애로부부'에서 국가대표 축구선수 남편이 재활을 핑계로 바람을 폈다는 사실이 알려져 적지 않은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19일 방송된 '애

textnews.co.kr

애로 부부 금메달리스트 누구? 안선영 유명 스포츠 스타 폭로

 

애로 부부 금메달리스트 누구? 안선영 유명 스포츠 스타 폭로(+신상)

채널A 예능프로그램 '애로 부부'에 출연 중인 방송인 안선영이 금메달리스트 유명 스포츠 스타 불륜 현장 목격담을 전했습니다. 지난 13일 방송된 '애로 부부'에서는 국제 대회 금메달리스트 스

textnews.co.kr

애로부부 걸그룹 아이돌 누구? "전 재산 잃고 자궁적출 수술까지"

 

애로부부 걸그룹 아이돌 누구? "전 재산 잃고 자궁적출 수술까지"

애로부부 걸그룹 누구? 지난 12일 방송된 채널A '애로부부 걸그룹' 출신 아이돌 멤버의 사연이 시청자들을 경약케 만들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남편의 충격적인 비밀과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