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신애 입장표명, 수진 학폭 인스타 폭로글 전문

반응형
수진 "학폭 없었다" vs 서신애 "모욕하고 아니라니 유감"

사진=서신애 인스타

걸그룹 (여자) 아이들 수진이 역풍을 맞았다. 수진은 과거 학폭 의혹을 부정하는 과정에서 애매한 태도를 보였던 배우 서신애에게 입장을 요구했다. 그 결과 서신애는 '수진 학폭은 사실이다'라고 못 박았다. 지난 19일 10개의 의혹과 관련해 직접 답하며 자신의 결백을 주장했던 수진에게 날벼락같은 소식이다.

 

26일 배우 서신애 인스타에는 장문의 입장표명 글이 올라왔다. 서신애는 "10년 전 저는 어렸고 용기가 없는 사람이었다. 이번에도 두려움과 망설임으로 임한다면 훗날 자신에게 많이 실망하고 후회할 것 같아 용기를 내려한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중학교 2학년 첫 학기에 전학을 왔고 같은 반 친구들과 어울리기 위해 노력했으나 저를 거론하신 그 분은 2년 동안 등굣길, 쉬는 시간 복도, 급식실, 매일 같이 어디에서나 무리와 함께 불쾌한 욕설과 낄낄거리는 웃음 등으로 근거 없는 비난과 인신공격을 했다"라고 밝혔다.

 

서신애는 "어린 학생들의 시기와 질투였을 수도 있고 스쳐 지나가듯 했던 말일 수 있겠지만 저에게는 마음 속 깊은 상처가 되었고 그때 받은 상처가 점점 큰 멍으로 번져 사람에 대한 두려움이 생겨나기 시작했다"라고 강조했다. 급기야 서신애는 "그 두려움들이 트라우마로 이어졌고 성격은 내성적으로 변했으며 고등학교 진학에 큰 걸림돌이 된 것도 사실이다"라고 폭로했다. 또 "정신적인 폭력 또한 한 사람에게 평생의 상처로 남게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라고 전했다.

(여자) 아이들 수진에 대해 "본인은 기억이 나지 않고 저와 대화를 나눈 적이 없다고 하는데 맞다. 일방적인 모욕이었을 뿐이다. 제 뒤에서 본인의 무리 속에서 함께 했던 멸시에 찬 발언과 행위들조차 절대 아니라고 단정 지으니 유감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서신애는 "그리고 어떤 증인과 증거를 가지고 계신지 모르겠지만 그분의 선택적 기억이 제가 말하는 모든 일을 덮을 수 있는 진실한 것인지 묻고 싶다. 지금도 학교 폭력으로 힘들어하는 분들이 계신다면 용기 내어 주변에 도움을 요청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여자) 아이들 수진 학폭 논란의 진실공방은 서신애 입장표명으로 장기화될 전망이다. 

 

 

여자아이들 수진 학폭 의혹(+서신애)

"동생 친구들 불러다 서로 뺨 때리게 해..." 여자 아이돌 멤버 수진 학폭 의혹 소속사 "사실 관계 파악중" 걸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수진이 학폭 의혹에 휩싸였습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