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정두만대표 정체 쌍둥이 친부인 결정적 증거

반응형
펜트하우스 정두만대표 정체 초미의 관심
심수련(나애교) 숨은 조력자 정두만대표vs조비서

사진 출처: SBS '펜트하우스2' 정두만대표 방송화면 캡처

 

 

펜트하우스 정두만대표 정체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26일 방송된 SBS '펜트하우스 시즌2' 방송 말미 예고편에서는 나애교로 활약 중인 이지아와 정두만대표(유준상)가 만나는 장면이 그려졌다. 정두만대표 펜트하우스 시즌2에서 계속 언급되면서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사진 출처: SBS '펜트하우스2' 나애교 방송화면 캡처

 

 

펜트하우스2 12회 예고편에서는 이지아와 정대만대표가 만나 포옹하는 장면이 포착됐다. 특히 쌍둥이 친모인 나애교가 심수련 대신 죽은 것으로 알려지면서 이지아와 정두만대표 관계에 눈길이 쏠리고 있다.

 

펜트하우스 정두만대표 정체 쌍둥이 친부일까?

사진 출처: SBS '펜트하우스2'

주단태(엄기준) 몰락이 예고되고 있는 가운데 이지아가 정두만 대표(유준상)를 만났다. 앞서 이지아는 나애교와 유준상이 쌍둥이와 함께 있는 사진 앨범을 발견하면서 주석경 주석훈 친부가 주단태가 아닌 유준상이라고 추리하고 있다.

 

 

주단태가 잡은 정두만대표 약점은?

사진 출처: SBS '펜트하우스2' 쌍둥이 방송화면 캡처

주단태에게 천수지구 개발 정보를 미리 넘긴 사람이 바로 정두만대표였다. 그가 주단태에게 협조하고 있었던 이유는 무엇일까. 일각에서는 정두만대표가 주석경 주석훈 친부이고 이를 빌미로 그를 협박했을 가능성을 제기하고 있다.

 

나애교 조력자는 정두만대표?

사진 출처: SBS '펜트하우스2'

26일 방송분에서 나애교는 변장한 남성의 차에 치이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주단태를 위험에 빠트리기 위한 자작극이었지만 조력자는 로건리가 아니었다. 또한 체격이나 12회 예고편에서 이지아와 포옹하는 장면 등을 볼 때 정두만대표가 나애교로 활약하고 있는 이지아 조력자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또한 자신이 사랑했던 나애교가 주단태에 의해 죽음을 맞이하자 이에 분노해 심수련(이지아)를 도와 주단태 몰락에 조력자 역할을 했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

 

 

조비서 심수련 숨은 조력자?

사진 출처: SBS '펜트하우스2' 조비서 방송화면 캡처

하지만 일각에서는 정두만대표가 아닌 조비서가 주단태를 배신하고 이지아 새로운 조력자로 등장했을 가능성도 제기 했다. 실제로 나애교가 심수련 대신 죽음을 맞이한 후 도망칠 때 조비서는 나애교로 변장한 심수련을 발견했고 따라가 차에 태우는 장면이 포착됐다. 이후 조비서가 나애교로 변신한 심수련에게 흔들려 그녀의 새로운 조력자 역할을 했을 것이라는 의견이다. 또한 주단태 차와 집에 쉽게 드나들 수 있는건 조비서 밖에 없다는 의견이다.

 

펜트하우스 정두만대표 송회장 아들?

사진 출처: SBS '펜트하우스2' 송회장 방송회면 캡처

"누가 감히 진천댁을 하대해!" 명대사로 스타덤에 오른 송회장(송이수 분)은 과거 목욕탕에서 첫째 아들을 언급한 바 있다. 당시 사모들끼리 모여 주식 이야기를 했을 당시 송회장은 굳이 제약회사는 큰 아들이 맞는며 강조한 바 있다. 또한 "난 정치하는 인간들이랑은 물 안 섞어"라고 한 장면을 보아 송회장 둘째 아들이 정두만 대표이고 이 둘 사이가 매끄럽지 않다는 것을 추측해볼 수 있다.

 

 

펜트하우스2가 몇부작 남지 않은 상황에서 어떻게 결말을 그려갈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이날 펜트하우스 시즌2 시청률은 닐슨코리아 기준 최고 시청률이 26.9%를 돌파했을 정도로 국민적 사랑을 받고 있다. 화제성부터 인기까지 증명한 펜트하우스2는 오는 4월 2일 마지막 방송을 끝으로 시즌2를 마무리하며, 3일에는 스페셜 방송이 편성된다.

 

 

펜트하우스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사이트 TOP3

펜트하우스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사이트는? 실시간 무료 시청 방법 금토 드라마로 자리를 옮긴 펜트하우스 시즌2는 배로나의 죽음과 나애교의 등장으로 더욱 흥미진진한 전개가 펼쳐지고 있

textnews.co.kr

 

 

펜트하우스 시즌2 나애교 충격적인 정체(+이지아)

펜트하우스 시즌2 6회 단발머리로 화려하게 컴백한 이지아 펜트하우스 시즌1에서 죽임을 당했던 이지아가 시즌2에서 화려하게 컴백했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펜트하우스 시즌2 6회에서는 그동안

textnews.co.kr

 

 

펜트하우스 시즌2 몇부작, 방영시간·재방송·등장인물(+이지아)

펜트하우스 시즌2 대박 예감 빠른 전개·대반전 이유있는 인기 펜트하우스 시즌2가 첫 방송부터 역대급 반전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첫 방송에는 오윤희와 천서진, 주단태가 재회하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