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박사 상담비
에르메스 VVIP 논란의 진실
국민 육아 멘토로 알려진 오은영 박사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죠. 오은영 박사는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금쪽같은 내 새끼' 등 육아 상담 프로그램을 통해 국민 육아 멘토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런 오은영 박사도 예상하지 못한 논란에 휩싸인 적이 있는데 바로 상담비와 에르메스 VVIP논란입니다.
30일 방송되는 SBS '내가 알던 내가 아냐'에서는 오은영 박사의 진짜 인생이야기가 공개되는데요. 이날 방송에서는 오은영 박사 남편과 아들에 대한 이야기부터 에르메스 VVIP 논란 당시 느꼈던 속마음부터 상담받았던 아이들의 후일담까지 공개될 예정입니다.
오은영 에르메스 VVIP 논란
먼저 이날 방송에서 오은영 박사는 10년 전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방송을 통해 상담 받았던 아이들의 후일담을 들으면서 격한 감정에 눈물까지 흘렸다는 후문이 전해지고 있는데요. 그동안 오은영 박사는 자신도 몰랐던 자기 이야기를 주변 사람들에게 들으며 기쁘기도 하고 후회되는 일도 많았다며 자신의 인생을 다시 한번 되돌아봤다고 합니다.
또한 오은영 박사가 처음으로 에르메스 VVIP논란에 대해서도 심경을 밝혔다고 전해져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인데요. 이 논란은 오은영 박사 상담비에서부터 시작됐습니다. 지난 8월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오은영 박사 상담비가 지나치게 높다는 주장이 제기됐는데요.
오은영 박사 상담비
일부 누리꾼들은 오은영 박사 상담비는 10분에 9만원, 한 시간에 약 50~60만 원 수준인데 상담 대기 시간도 1년이나 된다면서 하소연했습니다. 또한 오은영 박사가 에르메스 VVIP이며 고가의 옷만 입는다는 다소 불필요한 이야기도 나왔었는데요. 하지만 실상은 달랐습니다.
오은영 박사에게 상담을 받았다는 누리꾼들의 후기가 이런 논란을 잠재운 것인데요. 실제로 오은영 박사에게 상담을 받았다는 한 학부모는 "비용 논란이 어떤 연유로 시작됐는지 모르겠지만 다른 센터를 돌면서 지불한 치료비, 검사비 그럼에도 차도가 없어 생업을 포기할 뻔했던 기회비용 등을 생각하면 그날의 81만 원은 내 인생에서 가장 값지게 쓴 돈이다"라며 호평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오은영 박사 상담 후기
또 다른 학부모는 "오은영 박사 상담비가 10분에 9만원이었다. 다른 기관에서 1년 동안 치료받았지만 차도가 없어 속이 새까맣게 타고 있었다. 그리고 첫 번째 상담에서 90분에 81만 원을 지불했지만 남편과 우리 인생에서 가장 값진 81만 원이었다며 감사해하면서 나왔다."라며 지불한 돈이 전혀 아깝지 않다고 강조하기도 했습니다.
상담을 받으러 갔던 다른 학부모는 "오늘 오은영 의원 갔었는데 정말 거짓말 안하고 전화가 1초도 쉬지 않고 쉴 새 없이 오네요. 1시간 정도 대기하는데 전화벨 소리에 머리가 멍해졌습니다. 전화받으시는 분들도 연신 죄송하다며 대기 안내멘트와 사과하는데 양쪽 다 상황이 이해돼서 안쓰러웠어요"라며 오은영 박사의 인기를 실감캐하기도 했습니다.
물론 오은영 박사 상담비가 누군가에게는 부담스러울 수 있는 고액이지만 많은 이들이 이러한 후기들에 공감하며 지지를 표하기도 했는데요. 사실 돈보다 중요한 건 아이가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 속에서 살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는 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은영 박사 뿐만 아니라 대다수의 유명인들이 인기가 높아지면 그만큼 깎아 내리려는 안티도 증가하고 있는데요. 오은영 박사 에르메스 VVIP 논란처럼 확인되지 않은 소문을 퍼지기도 합니다. 한 가지 분명한 것은 오은영 박사는 남들이 해내지 못한 것을 실력으로 극복하며 업계 탑이 됐다는 점입니다.
오은영 의원 위치 예약 방법
오은영 박사 상담소 오은영 의원 위치 주소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79-8번지입니다. 현재 오은영 의원과 오은영 지능개발연구소를 운영중이며, 예약은 전화로만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초진의 경우 부원장님 등을 통해 진료를 본 후 이후 오은영 원장과 진료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