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종건 학력 대학 시절 평판 어땠길래?(+사진)

반응형

2005년 MBC'느낌표-눈을떠요!' 코너에 출연해 감동적인 사연을 전해 당시 화제가 됐던 원종건 씨가 인생 최대 위기를 맞았다. 앞서 원종건 전 여자친구라고 자신을 소개한 A씨는 27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원종건으로부터 성폭행, 가스라이팅 등 데이트폭력을 당했다는 글을 올려 파문이 확산된 바 있다. 또 자신의 폭로를 뒷받침할 증거로 멍든 사진과 카톡 대화 내용 등을 캡처해 함께 게재했다.



다음날은 28일 원종건 씨는 서울 여의도 국회 정론관에서 의혹은 사실이 아니지만 폭로 글 자체로 논란이 된 것만으로도 당에 누를 끼쳤고 그 자체로도 죄송하다며 아무리 억울해도 혹독한 대가를 치르는 것이 합당하다고 말했다. 



또 진실공방 자체가 당에 부담을 줄 수 있고 한때 사랑했던 여성, 함께 했던 과거에 대해 함께 고통받는 것이 책임있는 자세라고 전했다. 이어 감투를 내려놓고 자연인으로 돌아가겠다며 영입 인재 자격을 스스로 당에 반납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한편 원종건 학력은 경희대학교 언론정보학과를 졸업했다. 원종건 학력 대학이 화제가 되는 이유는 미투 폭로 내용으로보아 그가 22살이었던 대학 시절부터 불거진 것으로 추측하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다. 원종건 씨는 졸업 후 글로벌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에서 홍보팀 소속 사회공헌 CSR 매니저로 근무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