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바나 놀 인스타, 크로아티아 축구 여신 인기 폭발(+나이, 직업, 국적)

반응형
카타르 월드컵 크로아티아 응원녀 이바나 놀 프로필 화제

카타르 월드컵 크로아티아 응원녀 이바나 놀 인기가 예사롭지 않습니다. 카타르 남성들은 노출 의상을 입고 월드컵 경기장을 찾은 이바나 놀 등장에 흐뭇한 미소로 촬영하는 모습도 포착됐습니다.

 

지난 3일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 스포츠 바이블 등은 크로아티아 출신 모델 겸 인플루언스 이바나 놀이 크로아티아 벨기에 경기가 열린 지난 1일 카타르 아흐마드 빈 알리 스타디움을 찾았다고 전했습니다.

 

 

이바나 놀 프로필(Ivana Knöll profile)

이바나 놀 나이는 30살 입니다. 출생은 1992년 9월 16일 생입니다. 출생지는 독일 프랑크푸르트입니다. 국적은 크로아티아입니다. 독일에서 태어나 7살 때 크로아티아 자그레브로 이주했습니다. 이바나 놀 부모님은 모두 크로아티아인입니다.

 

크로아티아 축구 여신 이바나 놀 의상 논란

 

 

이날 이바나 놀은 카타르 현지 복장 규정을 무시한 채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의상을 입고 등장해 주목을 받았습니다. 당시 이바나 놀은 크로아티아 상징은 빨간색 체커보드 무늬 브라톱과 빨간 레깅스를 입고 나타나 관중들의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특히 카타르 전통 의상을 입고 관중석에 앉아 있던 두 남성은 이바나 놀 등장에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도 포착됐습니다. 급기야  휴대폰을 꺼내 들고 사진을 찍는 듯했고 입가에는 웃음이 번졌습니다. 이슬람 문화권으로 알려진 카타르는 이번 2022 카타르 월드컵을 앞두고 공공장소에서는 무릎과 어깨가 드러나지 않는 복장을 권유했습니다. 하지만 이바나 놀은 "난 무슬림이 아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유럽에서 히잡과 니캅을 존중한다면 그들도 우리의 삶의 방식과 종교, 내 드레스와 비키니 차림도 존중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월드컵 때문에 카타르에 온 크로아티아 출신 가톨릭 신자다"라고 응답했습니다.

 

이바나 놀 인스타 주소는?

이바나 놀은 카타르 월드컵 16강전인 일본 크로아티아 경기에도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크로아티아 축구 여신 등장에 일본 응원단도 환호했습니다.

 

일부 일본 팬들은 이바나 놀을 찾아가 사진을 요청했고 이바나 놀은 흔쾌히 사진을 찍어주었습니다.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에도 찾아오는 팬들을 위해 포즈를 취하며 관심에 답했습니다.


경기가 끝난 후이바나 놀 인스타에는 자신과 크로아티아를 응원해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글이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또한 일본전에서 승리 후에는 일본 대표 음식인 초밥을 먹는 영상도 인스타에 게재해며 월드컵 응원 행보를 이어 가고 있습니다. 이바나 놀 인스타 주소는 '@knolldoll'입니다.(👉바로가기)

 

 

이바나 놀 직업은?

이바나 놀은 2013년 3월 인스타 계정을 만들고 본격적으로 활동했습니다. 처음에는 벨리 댄서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그러다 2016년 미스 크로아티아 월드 결선에 진출하며 패션모델로 큰 주목을 받게 됩니다.

 

현재 이바나 놀 인스타 팔로워는 160만 명이 넘습니다. 그러고 보면 아이유 인스타 팔로워 수는 2830만 명인데 진짜 엄청난 것 같습니다. 아이유 1승. 

 

암튼 2018년 월드컵에서도 크로아티아 응원녀로 등장해 팬덤이 형성됐습니다. 현재 직업은 여행 및 라이프 스타를 포토 블로깅과 패션모델을 변행하고 있습니다.

 

 

카타르 이민 조건, 카타르 500만원 지급에도 이민 포기한 이유

 

카타르 이민 조건, 카타르 500만원 지급에도 이민 포기한 이유

카타르 이민 방법, 카타르 복지 500만원 2022년 월드컵 개최국 카타르 이민 조건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카타르 크기는 총면적 11,571km²로 우리나라 경기도 총면적 10,171km²보다 조금 더 큰

textnews.co.kr

조규성 인스타, mbti, 득점왕, 등번호, 주발, 군대, 결혼, 아내 ,와이프, 자녀, 나이 관심받는 이유

 

조규성 인스타, mbti, 득점왕, 등번호, 주발, 군대, 결혼, 아내 ,와이프, 자녀, 나이 관심 받는 이유

"Who is KOREA 9?" 조규성 프로필 주목 받는 까닭 자고 일어나니 벼락스타가된 선수가 있다. 바로 카타르 월드컵에 출전한 조규성 선수다. 한국 축구 대표팀 공격수 조규성 선수는 우루과이와의 경기

textnews.co.kr

2022 카타르 월드컵 중계 사이트, 생방송 중계 일정, 중계 시간 좌표 총정리

 

2022 카타르 월드컵 중계 사이트, 생방송 중계일정, 중계시간 좌표 총정리

카타르 월드컵 중계, 해설위원, 카타르 월드컵 한국 일정 안내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이 21일 오전 1시 알 베이트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카타르 vs 에콰도르’ 개막전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출발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