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1화' 불륜녀 커피장 채다혜 반전 정체

반응형
우영우 11화 커피장 채다혜 누구?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1화에 등장한 로또 1등 당첨금 불륜녀 커피장 채다혜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지난 3일 방송된 ENA 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1화에서는 도박 자금으로 구입한 로또 1등 당첨금 분배 소송을 맡은 우영우 모습이 그려졌다.

 

 

로또 1등 당첨자가 직접 밝힌 당첨 비법 6가지

세계적으로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복권은 역시 로또(Lotto)입니다. 로또(Lotto)는 이탈리아어로 '행운'이라는 뜻을 가진 단어입니다. 우리나라 같은 경우 1~45개 숫자 중 6개를 맞히면 로또 1등에

loanscredit.tistory.com

 

 

이날 우영우는 성은지 남편과 함께 도박장을 찾아 재떨이와 커피장을 만났다. 도박장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던 재떨이는 "로또 1등 당첨금 약속을 기억하냐"라고 묻자 "셋 중 한 명이라도 당첨되면 무조건 n빵 하기로 했다"라는 말을 들었다고 전했다.

 

이후 정명석과 우영우는 도밖꾼 의뢰인과 함께 재판에 나섰다. 하지만 증인으로 나오기로 했던 한병길은 법정에 나오지 않아 모두를 당황하게 했다. 다음 법정에서 남편은 도박장에 있는 커피장을 증인으로 내세웠다.

이에 피고인은 남편이 커피장과 내연관계라고 폭로했지만 두 사람은 아니라며 극구 부인했다. 결국 커피장 증언이 받아들여지면서 남편은 로또 1등 당첨금 소송에서 승소했고 거액의 당첨금을 받게 됐다.

 

사실 커피장 채다혜는 원고 중 한명이었던 신일수와 불륜관계였다. 채다혜와 불륜을 저지르고 있던 남편은 로또 당첨금 14억 원을 나눠 받게 되자 아내와의 이혼을 요구했다. 이후 우영우와 이준호는 아내 이혼 소송을 돕기 위해 김밥집을 찾았고 남편은 고급 승용차를 타고 등장해 아내는 몸을 피했다.

그러자 남편은 차를 끌고 아내를 쫓았다. 하지만 대형 트럭과 추돌하며 결국 목숨을 잃었다. 사고를 목격한 우영우는 극도의 불안 증세를 보였고 강태오는 우영우를 뒤에서 꼭 안아줬다. 그리고 우영우를 집에 바래다주면서 "우영우 변호사님만의 포옹 의자가 되고 싶다"라며 프랑스 포옹 의자를 언급했다.

프랑스 포옹의자는 자폐증이 있는 사람들이 감각 과부하로 불안증세를 보이면 몸을 안아주는 등 신체에 압력을 가해 하나의 느낌에 주의를 집중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의자다. 결국 신일수 사망으로 의뢰인 아내는 총 14억 원의 로또 당첨금과 보험금을 받게 됐다.

 

한편 불륜녀 커피장 채다혜를 연기한 배우는 서혜원으로 알려졌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넷플릭스 시간, 채널 번호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넷플릭스 시간, 채널 번호는?

넷플릭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업로드 시간은? ENA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경쟁작을 다 제치고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습니다.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입소문을 타면서

textnews.co.kr

우영우 테스트 사이트 MBTI 유형 결과 완벽 정리(+주소, 링크)

 

우영우 테스트 사이트 MBTI 유형 결과 완벽 정리(+주소, 링크)

기러기 토마토 스위스 인도인 별똥별 우영우 테스트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인기가 MBTI 테스트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최근 푸망에서는 '우영우 테스트'가 등장해 굉장한 인기를 끌었는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0)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