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넷플릭스 시간, 채널 번호는?

반응형
넷플릭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업로드 시간은?

ENA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경쟁작을 다 제치고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습니다.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입소문을 타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적절한 웃음과 감동이 어우러진 극 전개에 자폐스펙트럼 장애 변호사를 맡은 박은빈 연기력이 큰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넷플릭스에서도 기대 이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국내 시청순위만 봐도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종이의집 공동경제구역'을 제치고 1위를 기록했습니다.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 베트남, 홍콩, 인도네시아, 필리핀, 대만 등에서도 10위권 내 이름을 올리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습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넷플릭스 시간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의 가장 큰 관심사는 넷플릭스 업로드 시간이 아닐까 싶은데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가 아니기 때문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방송이 끝나고 1~2시간 이내 업로드됩니다.

 

보통 11시 30분~40분 사이 넷플릭스에 업로드가 되니 시간이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채널번호 ENA

ENA는 SKY, NQQ, DramaH, TRENDY 채널 통합 브랜드로 새롭게 출범한 신생 채널인 만큼< 생소하게 느끼는 분들이 많습니다.

 

채널명뿐만 아니라 채널번호도 지역이나 가입형태마다 달라 헷갈리는 경우 아래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채널번호' 표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IPTV

구분 채널번호 구분 채널번호
olleh tv(KT) 29번 B tv(SKB) 40번
U+ tv(LG) 72번    

위성방송

구분 채널번호 구분 채널번호
skylife 1번    

케이블

구분 채널번호 구분 채널번호
LG헬로비전 45번 딜라이브(DLIVE) 58번
B tv 알뜰 57번 씨엠비(CMB) 71번
HCN 997번    

 

한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됩니다.

 

ENA 채널 외에도 넷플릭스, seezn(시즌)에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넷플릭스, seezn(시즌) 등 채널 특성을 이용한 편성 전략도 흥행에 도움을 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넷플릭스 요금제 가격 비교 차이, 추천 요금제는? - 이슈맥스

실시간뉴스, 이슈,사회,정치,드라마,연예인,예능,방송,OTT,넷플릭스,MBTI,무료TV다시보기,재방송 정보 제공

issuemax.com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관련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엄마 정체 누구?(+뇌피셜)

인기리에 방영중인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엄마 정체가 시청자들 사이에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먼저 우영우 엄마 정체를 찾기 위해서는 그녀의 아버지 광호에 대해 알아야

textnews.co.kr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원작 결말, 줄거리, 몇부작?(+인물관계도)

넷플릭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다시보기 ENA 새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힐링 드라마로 자리매김하며, 시청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