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박지현 인스타, 진선미 가능성은?

반응형
미스터트롯2 박지현 인스타그램 주소는?

미스터트롯2 박지현 진선미 가능성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9일 방송된 '미스터트롯2'에서는 데스매치 TOP5 박지현, 최수호, 안성훈, 송민준, 김용필이 대장이 되어 각 팀을 이끌고 본선 3차 메들리 팀 미션을 펼쳤습니다.

미스터트롯2 박지현 순위

특히 '미스터트롯2' 박지현이 구성한 '꿀벌즈'(박지현, 강재수, 송도현, 성리, 장송호)는 메들리 팀미션을 위해 합숙까지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연습 영상에서는 안무가가 꿀벌즈에게 연습량이 더 필요하다고 충고했습니다. 이에 팀장인 미스터트롯2 박지현은 "합숙이라도 해서 연습량을 채워야할 것 같다"라며 합숙을 제안한 것입니다.

결국 꿀벌즈는 장송호 집에서 합숙을 하며 1등을 향한 의지를 불태웠습니다. 또한 팀장 박지현은 수산시장에 들려 팀원들을 위한 몸보신 요리를 대접했습니다.

 

능숙한 실력으로 활어회부터 해신탕까지 직접 준비한 박지현의 요리 솜시까 눈길을 끌었습니다. 과연 미스터트롯2 박지현 순위가 어디까지 높아질지 내심 기대가 됩니다.

 

미스터트롯2 박지현 인스타

 

 

박지현 인기가 급상승하면서 인스타그램 주소까지 화제입니다. 미스터트롯2 박지현 인스타 계정은 '@parkjihyeon___'입니다. 하지만 인스타 계정은 비공개로 사진 등은 볼 수 없었습니다. 미스터트롯2 종영 후에나 공개로 전환 될 것으로 예상 됩니다.

 

미스터트롯2 방송시간 몇부작

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차기 트로트 히어로를 찾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됩니다. 미스터트롯2 몇부작이냐면 13부작 + 스페셜 1부작 (예정)입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생방송 문자 투표방법 총정리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생방송 문자 투표방법 총정리

미스터트롯2 온라인 투표방법 생방송 문자 투표하기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2'가 연일 화제입니다. 트로트 열풍 속 우승자 임영웅 외 시즌2 출연진 모두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

textnews.co.kr

미스터트롯2 참가자 출연진 118명 프로필 나이 직업 순위 총정리

 

미스터트롯2 참가자 출연진 118명 프로필 나이 직업 순위 총정리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원조 '미스터트롯2'가 오디션 사상 최고 우승 상금 5억원으로 돌아왔습니다. 첫방송을 앞두고 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누가될지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습니다.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