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현주 아나운서, 노브라 생방송 진행한 진짜 이유(+사진)

반응형

MBC 임현주 아나운서가 '노브라' 생방송을 진행한 후기를 생생하게 전했다. 지난 14일 임현주 아나운서 인스타에는 '노브라 챌린지'에 동참한 과정과 소감을 적은 장문의 글이 등장했다.


임현주 아나운서가 노브라 생방송을 진행한 이유는 13일 첫 방송된 MBC 다큐멘터리 '시리즈 M'에서 '인간에게 브래지어는 꼭 필요한가?'라는 주제로 포문을 열었고 프로그램 일환으로 이 질문에 답을 찾기 위해서였다. 



임현주 아나운서는 생방송 촬영 당시 노브라로 출연한다는 사실을 여자 출연자들에게 알렸다. 그녀들은 더 반가워했다고 전했다. 이전에 상상해 보지 못했던 일이 현실에서 누군가로부터 일어난 다는 것에 대한 놀라움과 대리만족이 섞여 있었다.



이날 코디팀은 짙은 색 의상을 준비해주었다. 겉보기에도 브래지어 착용 유무를 알 수 없는 의상이었다. 덕분에 방송을 보는 사람에게도 불편함이 없었고 임현주 아나운서 역시 편안함을 느끼며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방송에 임할 수 있었다. 


아무도 알아채지 못했다. 시청자 게시판에도 항의글 하나 없었다. 임현주 아나운서는 노브라 생방송을 두고 신선한 경험이자 발견이었다고 전했다.



노브라로 생방송을 마친 임현주 아나운서는 "1겹의 속옷을 뛰어넘으면 훨씬 더 자유로워질 수 있다"라며 "노브라로 생방송하던 날 약간의 용기가 필요했지만 겉으로 티 나지 않아서 결국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고, 이렇게 해보고 나니 이젠 뭐 어떤가 싶어졌다. 뭐든 시작이 망설여지는 법이죠. 공감과 변화는 서서히."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