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이혜성 결별 의혹 제기된 결정적 이유(+인스타)

반응형
이혜성 전현무 인스타 결별 암시?

사진=이예성 인스타

이혜성 인스타에 의미심장한 글이 올라왔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혜성은 지난 20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읽고 있던 책 한 페이지를 사진으로 찍어 올렸다.

전현무와 공개 열애중인 이혜성 인스타에 올라온 책의 내용은 "집. 우리의 장소였던 공간. 그곳을 둘러본다. 변한 건 없지만 다르게 느껴진다. 누군가와 늘 함께였던 장소에 더는 그 사람이 없을 때. 장소는 이전의 기억을 잃은 낮선 공간이 되어 나를 맞이한다. 익숙했던 집안의 모든 사물이 이제는 생경하게 다가온다. 사람의 흔적이란 무엇일까. 그것은 남겨진 자들을 위한 최소한의 위안일까 혹은 최대한의 고통일까."라는 글이 적혀 있었다.

사진=전현무 이혜성

이별의 정서 그리고 쓸쓸한 감정을 느낄 수 있는 책의 내용은 팬들의 우려를 샀다. 그동안 이혜성은 책을 추천할 때 짧은 리뷰를 덧붙였다. 하지만 해당 게시글에는 아무론 코멘트도 없었다.

그러자 팬들은 공개열애 중인 전현무 이혜성 애정전선에 이상이 생긴 것이 아니냐며 결별 의혹을 제기했다. 이와 관련해 이혜성 소속사 SM C&C 측은 개인 사생활에 대한 부분에 대해서는 확인이 어렵다고 입장을 전했다.

사진=이혜성 전현무

이혜성 학력은 서울대학교 출신으로 졸업 후 지난 2016년 KBS 43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그러다 2019년 퇴사 후 프리랜서로 전향했고 같은해 아나운서 출신 전현무와 공개 열애 중이다.

이혜성 나이는 1992년생으로 올해 31살이며, 전현무 나이는 1977년생으로 올해 46살이다. 과연 전현무 이혜성 결별설의 진실은 무엇일까.

 

 

전현무 열애설 상대 이혜성 아나운서 반전 몸매(+사진)

전현무와 열애설이 불거진 이혜성 아나운서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아직 두 사람이 어떤 사건을 계기로 연인 관계로 발전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아나운서라는 공통분모가 있기에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