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보드 깜짝 선물 준비할 날에..." 버스 뒷문 롱패딩 사망 20대 여성 뒷이야기

반응형
버스 롱패딩 참사에 쓰러진 미용사의 꿈
하필 아버지가 '깜짝 선물'로 전동 킥보드 준비한 그날에...

사진: JTBC

 

 

버스 뒷문에 롱패딩이 끼어 사망한 20대 여성의 뒷이야기가 전해지면서 많은 누리꾼들이 슬픔에 빠졌다. 채널A에 따르면 이날 버스 롱패딩 사망 사고 피해자는 21살 여성으로 헤어디자이너가 되기 위해 2년 동안 미용기술을 배워왔던 꿈 많은 여성으로 알려졌다.

사진: JTBC

 

 

월급을 모아 전세보증금을 마련했을 정도로 열심히 살아왔고 그날 하필이면 아버지께서 버스로 출퇴근하는 딸을 위해 깜짝 선물로 전동 킥보드를 사놓고 기다리고 계셨던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JTBC

 

 

사고 이후 피해자 아버지는 어쩌면 사고를 막을 수도 있었다는 죄책감에 빠지신 것으로 알려졌다. "차를 사줬더라면... 내가 그냥 킥보드를 가져다 미리 줬으면..." 피해자 아버지는 그날에 대한 모든 걸 후회하고 계신 것으로 알려져 슬픔을 더하고 있다.

사진: JTBC

 

 

슬픔에 빠진 유족들을 더욱 힘들게 하는 건 사고 기사에 달린 악성 댓글이었다. 악플러들은 "앞도 보지 않고 피해자가 휴대폰질을 했다", "교통카드 못 찍어서 찍으려고 했다" 등 당시 상황을 제대로 모른 책 막말을 쏟아냈다. 피해자 유족들은 이런 악성 댓글이 피해자를 두 번 죽이는 일이라며 분노했고 철저한 사고 원인 조사를 요구했다.

 

 

버스 롱패딩 사망 사고, 20대 여성 승객 마지막 모습

버스 뒷문에 롱패딩 끼어 20대 승객 사망 자동 문 열림 왜 안됐나 퇴근길 버스에서 내리던 20대 여성 승객이 입고 있던 롱패딩이 버스 뒷문에 끼었다. 하지만 버스 기사는 이를 모른 채 출발했고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