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니 양재웅 열애 공식 인정
걸그룹 EXID 하니가 정신과 양재웅 전문의와 10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열애 중이다.
29일 하니 소속사 써브라임은 "하니 열애설에 대한 공식 입장을 전달드린다. 하니 씨와 양재웅 씨가 좋은 만남을 갖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면 감사하겠다"라며 전했다. 다만, 하니 양재웅 두 사람이 어떻게 열애를 시작했는지는 알리지 않았다.
지난 2012년 EXID로 데뷔한 하니는 2014년 '위아래'라는 곡으로 최절정의 인기를 누렸으며, 현재는 배우로 활동 중이다.
정신과 양재웅 전문의는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고 형 양재진 정신과 의사와 유튜브 채널도 운영 중이다.
양재웅 집안은 형제 모두가 의사인 엘리트 집안으로 형 양재진은 진병원, 양재웅은 w진병원 대표 원장이다.
양재웅 재산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양재웅 형 양재진은 페이닥터 한 달 급여가 1500~1800만원 사이라고 밝힌바 있다.
초봉이 아무리 낮아도 기본 천만 원 이상으로 양재웅 형 양재진은 일하던 병원을 2006년 인수해 운영한 바 있다.
양재웅 재산 역시 형 양재진 발언으로 짐작해볼 때 수십억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양재웅은 배우 한고은 절친으로도 알려져 있다. 양재웅 한고은은 열애설과 남편이라는 설도 있었지만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한편 EXID 하니 나이는 1992년생으로 올해 31살이며, 양재웅 나이는 1982년생으로 올해 41살이다.
하니 양재웅 나이 차이는 10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