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파라과이 라인업, 중계, 경기시간(+역대 전적)

반응형
한국 파라과이 라인업 전적 무료 중계 일정

한국 축구 대표팀이 브라질, 칠레에 이어 남기 강호 파라과이와 세 번째 평가전을 갖는다. 파울루 벤투 감독은 파라과이 전 라인업에 큰 변화를 예고했다.

 

👉 한국 파라과이 예매 바로가기

 

 

 

한국 파라과이 라인업

6월 A매치 4연전에서 현재 한국 축구 대표팀은 1승 1패를 기록 중이다. 하지만 승패와 관계없이 경기력에서는 아쉽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브라질 전 1-5 대패에 이어 10명이 경기한 칠레 전에서도 수비력에서 심각한 문제점이 드러났기 때문이다. 김민재 공백의 여파가 생각보다 컸다.

 

이번 한국 파라과이 전에서는 중앙 라인 공백이 심각하다. 수비형 미드필더 정우형이 부상으로 소집 해제됐고 황희찬은 군대 훈련소 입소로 빠졌다.

 

수비수 김영권, 김진수도 컨디션 난조로 파라과이 전에서 제외 된다. 물론 월드컵을 대비한 모의고사인 만큼 주력 선수 부재가 나쁜 것만은 아니다.

 

과연 벤투 감독이 핵심 선수들의 공백이 잇따른 가운데 파라과이 전에서 어떻게 대처할지 주목되고 있다. 벤토호가 어떤 플랜B를 가동할지 지켜보자.

 

 

한국 파라과이 전적

한국 파라과이 역대 전적은 2승3무1패로 한국이 우위를 점하고 있다. 최근 맞대결은 2014년 10월 천안에서 열린 평가전으로 2-0으로 승리한 바 있다.

 

파라과이는 앞서 펼쳐진 브라질, 칠레보다 한 수 아래로 여겨지는 팀이다. 피파랭킹은 50위로 한국(29위)보다도 훨씬 낮은 팀이다. 물론 2022 카타르 월드컵 진출도 실패했다.

 

파라과이는 세대교체에 실패했다. 지난 2일 일본 축구대표팀과의 평가전에서 1-4 대패를 기록했다. 하지만 한국 축구 대표팀은 핵심 선수가 빠진 가운데 파라과이 전을 치러야 한다.

 

 

한국 파라과이 중계 시간

오늘 날씨가 좋지 않다. 파라과이 전은 수중 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 파라과이 중계 시간은 10일 오후 7시 50분부터 시작한다.

 

무료 중계는 TV조선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모바일 시청은 쿠팡플레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후 10시 한국 파라과이 중계가 끝나면 오후 11시부터 '우이혼2' 특별편이 방송된다.

 

👉TV조선 중계 바로가기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