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제이 결혼식 연기, 정담 결혼 하루 앞두고 중대한 결정(+인스타)

반응형
허니제이♥정담 결혼식 연기

사진=허니제이 결혼식 연기

댄서 허니제이가 정담과의 결혼식을 연기했습니다. 11월 4일 결혼 예정이었던 허니제이는 11월 18일로 결혼을 연기했다고 밝혔습니다. 허니제이 결혼식 연기 이유는 이태원 참사에 애도 시간을 갖기 위해서였습니다.

세상에 이렇게 마음 따뜻한 분들이 참 많습니다. 사실 결혼식을 연기한다는 건 절대 쉬운 일은 아닙니다. 예정된 모든 계획 일정을 변경해야 하고 또 임신 상태라서 스트레스도 엄청 받을 수밖에 없습니다.

사진=허니제이 엄마 남편 정담

그럼에도 불구하고 허니제이 인스타그램에는 "갑작스러운 참변으로 희생되신 분들의 명복을 빌며 유가족 분들께 깊은 애도와 위로를 전한다"라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또한 "부상자 분들의 빠른 회복과 치유, 아울러 모든 분들의 건강과 안전을 기원한다"라고 밝혔습니다. 앞서 허니제이는 지난 9월 한 살 연하 남자친구 정담과 결혼을 발표하며 2세 임신 소식도 알렸습니다.

사진=허니제이 엄마

허니제이 나이가 1987년생이니 정담 나이는 1988년생으로 한국 나이로 계산하면 35살입니다. 큰 키와 시원한 이목구비가 등장부터 눈에 띄었는데 남다른 패션 감각과 따듯한 마음까지 갖은 분이었습니다.

직업은 패션계 종사하신다고 하는데 나혼산 출연 당시 다들 모델이 아니냐고 추측했습니다. 워낙 잘생기고 키도 크고 몸도 탄탄했기 때문입니다.

사진=허니제이 인스타스토리

허니제이 예비신랑 인스타 주소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허니제이 인스타그램을 토대로 조만간 공개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참고로 허니제이 인스타 주소는 @__honey. j__입니다.

 

예비신부 허니제이와 예비 장모님까지 챙기는 모습을 보니 정말 다정한 남편이 될 것 같습니다. 허니제이 결혼식 연기가 되어 아쉽지만 오는 11월 18일 무사히 결혼식 마치고 출산까지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허니제이 결혼 임신 발표, 예비신랑 남편 사진 공개(+나이, 직업)

 

허니제이 결혼 임신 발표, 예비신랑 남편 사진 공개(+나이, 직업)

허니제이 결혼 발표, 예비남편 누구? 댄서 허니제이가 결혼 발표와 함께 임신 소식을 전했다. 16일 허니제이 인스타에는 "함께 미래를 꿈꾸고 싶게 만든 상대를 만나 평생을 약속하게 되었습니다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