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아지땅 사망 전 매니저와 나눈 카톡 내용(+추정)

BJ 아지땅 사망

카톡 내용 일부 공개



아프리카TV 유명 BJ아지땅이 21일 새벽 사망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21일 아프리카TV 아지땅 방송국 홈페이지 메인에는 '오늘 ... 좋은 곳으로 갔어요 ...'라는 글과 함께 '저는 항상 곁에 있던 지인입니다.. ID는 내일 탈퇴하려고 합니다 .. 그동안 항상 고마웠다고 합니다 .. 다음에 또 만나자!'라는 글이 게재됐다.



현재 아지땅 채널에는 사망 공지글과 유저 클립 영상만 덩그러니 남겨져 있으며, 정확한 사망원인은 밝혀지지 않았다. 하지만 채널 메인 상단에는 '아무렇지도 않은척한다고 아무렇게나 굴지 말아줘요'라는 글이 남겨져 있어 평소 아지땅이 남모를 속 앓기를 했을 것으로 추정된다.



아지땅이 매니저와 나눈 것으로 추정되는 카톡도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공개됐다. 해당 카톡 내용에는 매우 힘들어하는 아지땅의 메시지를 볼 수 있었다.


아지땅 인스타에는 3일 전 고양이와 함께 찍힌 사진과 '잘 자'라는 마지막 글이 남겨져 있다. 팬들의 애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아지땅 사망 이유에 대해서는 밝혀지지 않아 이를 놓고 다양한 추측이 이어지고 있는 안타까운 상황이다.


BJ아지땅은 지난 2월 방송에서 스폰서 제안을 폭로하기도 했다. 당시 A 씨는 여캠BJ를 상대로 매니저를 자처하며, 자신이 별풍선을 유도하고 큰손 유입을 도와주겠다고 접근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일부 네티즌들은 갑작스러운 아지땅 비보 소식에 "해킹 당한 게 아니냐", "무슨 일이 있었던 거지?", "그곳에선 행복하길" 등 반응을 보이면서도 여전히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BJ케이·세야에게 당했습니다" BJ엉두 역대급 폭로…무슨 일?

배우 오인혜 사망 이유, '다시 돌아간다면' 생전 마지막 인터뷰

을왕리 음주운전 목격담, 동승자 '바지 벨트 풀어진 상태' 충격

평택 편의점, 30대 여성이 제네시스 타고 20분간 벌인 엽기 행각(+영상)

인천 라면형제, 인천 라면 화재 엄마 행방 묘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