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국민가수 김유하
엄마 나이 인스타 주소는?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최연소 출연자 김유하 인기가 예사롭지 않습니다. 작은 체구에서 뿜어내는 폭발적인 가창력은 가수 이선희를 연상캐하는데요. 나이가 믿기지 않는 테크닉까지 갖춘 탓이 그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김유하 나이는 올해 7살로 실제로 이선희 노래인 '아! 옛날이여'를 선곡해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깜찍한 외모와 달리 안정적인 음색과 귀를 시원하게 해주는 고음은 대중들에게 천재성을 각인시켰습니다.
실제로 내일은 국민가수 김유하 '아! 옛날이여'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가 무려 323만을 기록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끌었는데요. 7살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대단한 실력을 보여주자 김유하 엄마의 교육방식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김유하 고향은 서울 출생으로 나이는 2015년 5월생 7살입니다. 유치원생 사랑반으로 알려졌는데요. 하지만 김유하 엄마 아빠 인스타 등 가족관계에 대해서는 전혀 알려진 내용이 없어 누리꾼들의 궁금증은 점차 커지고 있습니다.
다만 김유하는 지난해 6월부터 운영해온 유튜브 채널 '유하탱'을 통해 춤과 노래 등 다양한 커버 영상을 올리고 있는데요. 아직 나이가 어려 김유하 엄마 아빠가 운영하는 것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김유하 인스타그램 주소는 @yuhatang입니다.
한편 지난 4일 내일은 국민가수 본선 2차전 데스매치에서는 김유하와 임지민의 대결이 펼쳐졌는데요. 이날 김유하는 이승철 선배의 '잊어니'를 선곡해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비록 대결의 결과는 패배였지만 마스터들조차 어려운 고민에 빠트렸을 만큼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해 감동을 주었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첫방송, 사전 응원 투표 중간 집계 참가자 TOP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