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중계 무료 좌표 어디서?(+경기일정)

반응형
류현진 경기중계 어디?

사진 출처=류현진 인스타

해외에서는 류현진 중계같이 스포츠를 유료로 시청하는 것이 보편화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국내에서는 예년 까지만 해도 대부분 해외 스포츠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었기에 갑작스러운 유료 서비스 전환은 받아들이기에 다소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류현진 중계 무료 좌표 같은 곳을 찾고 있는 실정입니다.

 

류현진 중계 무료

류현진 중계 같은 해외 스포츠 중계권은 별도의 비용을 지불하기 때문에 방송사 입장에서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 쉽지 않은 상황입니다. 중계권료가 천문학적인 금액이기 때문에 점차 무료 중계는 사라지고 있는 상황이죠.

 

상황이 이렇다 보니 야구 커뮤니티 등에서는 류현진 선수에 대한 활약에 대한 기대와 동시에 중계에도 관심이 큰 상황입니다. 예전 같으면 아프리카 TV, 네이버 다음 등 포털 사이트에서 메이저리그(MLB) 중계를 무료로 시청하는 것이 가능했지만 지금은 어렵기 때문이죠.

 

류현진 중계 스포티비

현재 메이저리그(MLB) 류현진 중계를 시청하고 싶다면 스포티비 나우와 스포티비 프라임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물론 해당 메이저리그 류현진 경기는 유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종합유선 방송 LG헬로비전을 통해서도 류현진 중계를 시청할 수 있지만 이 역시 유료 중계입니다. 일부 야구팬들은 해외 무료 스포츠 중계 사이트를 찾고 있지만 접속이 폭주하면 접속이 지연되거나 접속이 불가능한 사태가 벌어지기도 합니다.

스포티비 프라임 채널번호
LG헬로비전 120번
딜라이브 265

 

류현진 경기일정

류현진 경기일정은 스포티비 중계일정을 통해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아니면 포털 사이트를 통해 류현진 선수 소속팀 토론토 경기 일정을 참고해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현재 류현진 선수는 3승 2패로 평균자책점 2.95(10위), 탈삼진 38(42위), WHP 1.06을 이번 시즌 기록 중입니다.

 

스포티비를 제외한 해외 스포츠 무료 중계 사이트는 엄연한 불법입니다. 국내에서 류현진 중계를 비롯 메이저리그 중계 판권을 보유하고 있는 방송국은 스포티비가 유일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일부 스포츠 베팅 사이트에서 베팅을 유도하고 불법물을 유포하는 등 법에 저촉되는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이러한 무료 중계 사이트는 불법이라는 사실을 국내 야구팬들은 인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장기적으로 본다면 매번 그런 류현진 중계 무료 좌표를 찾는 것보다 고화질로 버퍼링 없이 시청 가능한 정상적인 루트를 이용하는 것이 시간적으로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류현진 중계는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와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에서 공식 중계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