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우승자 진 양지은, 콘서트 일정 출연진

반응형

미스트롯2 우승자 양지은 "위로할 수 있는 노래 하겠다" 우승 소감

 

 

 

미스트롯2 최종 우승자가 양지은으로 결정됐습니다. 생방송으로 진행된 TV조선 미스트롯2 결승전에서는 양지은이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은가은, 별사랑을 제치고 진(眞)의 자리에 올라 모두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미스트롯2 최종순위

미스트롯2 진(眞) 양지은

미스트롯2 선(善) 홍지윤

미스트롯2 미(美) 김다현

4위 김태연

5위 김의영

6위 별사랑

7위 은가은

 

 

미스트롯2 우승자

미스트롯2 우승자로 선정된 양지은은 미스터트롯 우승자 임영웅으로부터 왕관과 트로피를 건네 받았습니다. 그리고 우승 상금 1억 5천만원과 조영수 작곡가 신곡도 함께 받게 됩니다. 이번 미스트롯2는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하듯 실시간 문자 투표는 403만표를 넘어섰습니다. 지난주 방송된 결승전 1라운드와 합산하며 무려 622만표를 넘는 수치입니다. 미스트롯2 우승자 양지은은 "팬들 사랑 덕분에 우승을 차지할 수 있었다. 진에 걸맞는 좋은 가수가 되어 여러분들꼐 위로를 드릴 수 있는 좋은 노래 많이 들려드리겠다"라며 우승 소감을 밝혔습니다.

 

 

미스트롯2 콘서트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는 오는 4월 9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3개월간 전국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예정입니다. 미스트롯2 콘서트 일정은 4월 9일~11일까지 총 3일에 걸쳐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됩니다.

 

 

미스트롯2 콘서트 예매

미스트롯2 TOP7이 결정된 지난 18일 방송 이후 19일 예매를 시작한 '미스트롯2' 서울 콘서트는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 랭킹 1위에 오르며 공연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습니다. 현재 4회 공연에 11,000석 이상 티켓이 모두 매진된 상태입니다.

 

 

미스트롯2 콘서트 라인업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의 제작사인 쇼플레이 측은 김다현, 김의영, 김태연, 별사랑, 양지은, 은가은, 홍지윤 외 강혜연, 윤태화, 황우림의 전격 합류 소식을 전했습니다. 또 김연지, 허찬미, 류원정, 마리아 역시 지역별로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에 참여해 다양한 공연 레퍼토리를 펼칠 예정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결승전에 진출하지 못해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자아낸 참가자들의 공연 합류는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