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김포 집 입주하자마자 선보인 '19금 스킨십'(+신혼집)

반응형

동상이몽2에 출연중인 박성광 이솔이 부부가 김포에 위치한 신혼집을 최초 공개했다.


박성광 신혼집은 김포 비엔뷰빌리지로 거실과 안방, 다락방, 주방 등 인테리어 디자인을 이솔이가 직접 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성광 신혼집 위치는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구래리 701-1번지 일원이다.

 

두 사람은 신혼집 입주가 지연되면서 시가와 처가살이를 해온 탓에 둘만의 시간이 간절히 필요했다.

때마침 박성광은 집을 둘러보던 중 신혼집에 대한 로망이 있다며 박솔이를 불렀다. 


이후 "이리 와봐"라며 주방에 있는 아일랜드 식탁에 이솔이를 앉혔다. 카메라가 돌아가는 와중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박성광은 이솔에게 점점 밀착했다.

급기야 이솔이 허리를 감싸며 19금 스킨십을 이어가려 했다. 하지만 이삿짐 트럭의 방해로 더 이상의 진전은 없었다.

박성광 김포 집 입주하자마자 선보인 19금 로맨스에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물론 MC들도 당황하는 한편 아쉬움도 드러냈다.

 

처음으로 '실물' 공개돼 실시간 난리 난 이솔이 직업 나이 인스타

박성광 예비신부 이솔이 실물이 '동상이몽2'에서 최초로 공개됐습니다. 그동안 사진으로만 공개됐던 이솔이 실물이 대중들에게 알려진 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이솔이는 첫 예능 출연에 바짝 긴�

textnews.co.kr

 

 

아이돌 뺨치게 예쁘다고 난리 난 박성광 여자친구 이솔이(+사진)

개그맨 박성광 여자친구 정체는 웹드라마에 출연했던 배우 이솔이였다. 박성광은 JTBC 77억의 사랑에 출연해 여자친구와의 러브스토리를 전했다. 박성광 여자친구 이솔이는 7살 연하로 비연예인�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