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유민 아내 소연 결혼식 미룬 사연 알고 나면 가슴 찢어집니다(+인스타)

반응형
티아라 소연 조유민 결혼 미룬 진짜 이유

꿈에 그리던 월드컵 무대를 밟게 된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수비수 조유민 선수가 팀을 위해 희생할 각오를 밝혔다.

 

카타르 도하의 알에글라 트레이닝센터에서 훈련을 앞두고 취재진을 만난 조유민 선수는 생애 첫 월드컵 소감을 전했다.

티아라 소연 남편 조유민 첫 국가대표 발탁

이날 조유민 선수는 "올해 저에게 과분한 일들이 많았다"라며 "팀이 K리그1에 승격했고 티아라 소연과 결혼 후 월드컵까지 목표를 모두 이뤘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기회를 받을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단 1분이라도 주어진다면 팀을 위해 희생하겠다. 팀을 위해 뛰겠다"라고 말했다.

조유민 아내 소연 카타르행 "내조 시작"

걸그룹 티아라 출신 소연이 2022 카타르 월드컵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로 선발된 남편 조유민을 응원하기 위해 카타르에 도착했다.

 

23일 티아라 소연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는 "도착"이라는 글과 함께 카타르에서 촬영한 다수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카타르 도하 풍경과 빌딩의 벽면을 가득 채운 손흥민 모습을 엿볼 수 있었다.

 

티아라 출신 소연과 조유민 선수는 지난 1일 혼인신고를 마쳤고 오는 2023년 결혼식을 앞두고 있다.

특히 소연은 조유민이 월드컵에 더 집중하기 위해 예식을 미뤘고 이달 1일 혼인신고를 먼저 마쳤다.

 

한편 조유민 아내 소연은 지난 2009년 티아라 멤버로 데뷔해 '롤리폴리', '보핍보핍', '너 때문에 미쳐'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했다.

 

이후 9살 연하 국가대표 축구선수 조유민과 3년 열애 끝에 지난 1월 결혼을 발표해 모두의 응원을 받았다.

 

 

🔗카타르 월드컵 길거리응원 시간 날짜 준비물 지역별 총정리(+서울, 광화문, 인천, 수원, 부산, 대구)

 

카타르 월드컵 길거리응원 시간 날짜 준비물 지역별 총정리(+서울, 광화문, 인천, 수원, 부산, 대

한국 vs 우루과이, 가나, 포르투갈 길거리 응원 완벽 정리 2022 카타르 월드컵에 출전한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조별리그 경기 일정에 맞춰 전국 각 지역에서 길거리 응원이 펼쳐집니다. 서울 광

textnews.co.kr

🔗카타르 월드컵 한국 경기 일정, 한국 시간 기준 대진표, 시간 완벽 정리

 

카타르 월드컵 한국 경기 일정, 한국 시간 기준 대진표, 시간 완벽 정리

2022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경기 일정 안내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은 11월 20일부터 12월 18일까지 진행됩니다. 월드컵 역사상 최초로 아랍 국가에서 개최된 경기인만큼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습

textnews.co.kr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 명단 26명(+경기일정)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 명단 26명(+경기일정)

카타르 월드컵 명단 발표 파울루 벤투 감독이 2022 카타르 월드컵에 참가할 최종명단 26명을 발표했습니다. 예상과 달리 깜짝 발표는 없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카타르 월드컵 최종 명단과 경기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