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상 테스트 주소 mbti 이용방법(+링크)

반응형
SNS 강타한 mbti '관상 테스트' 화제
관상 테스트 주소 링크 이용방법

최근 SNS를 중심으로 자신의 관상을 알아보는 '관상 테스트'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관상 테스트는 '꽃 mbti', '호구력 테스트'에 이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유튜버 조코딩 님이 제작한 관상 테스트는 자신의 사진을 업로드하면 약 5초 안팎으로 관상 결과를 받을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관상 테스트 메인화면에는 남·여로 사진을 구분하여 업로드할 수 있도록 메뉴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후 중앙 '사진 첨부'를 누르면 창이 뜨고 분석 결과가 나오는데요. 관상 종류로는 연애운이 좋을 관상, 결혼하면 잘살 관상, 강한 기를 가지고 있는 관상, 사회성 좋은 화개살 강한 관상, 평범한 인생을 살지 않을 관상 등이 있습니다.

 

연애운이 좋을 관상은 "남자가 꼬이고 남편 때문에 마음고생하는 이마입니다. 성격이 남자다운 면도 있고 서글서글하고 붙임성이 좋고 사회성이 좋습니다. 연애운도 좋고 눈썹이 가지런하여 여성스럽고 차분합니다. 좋은 성격은 다 가지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돌아서면 아주 냉담한 면도 있습니다. 얼굴이 개성이 강한 얼굴이라 사람 마음을 끌어당기는 면이 강합니다."라는 분석 결과가 나오는데요.

 

 

결혼하면 잘 살 관상 결과는 "이마가 적당하여 아담하고 결혼운이 좋으며 눈썹은 재복이 좋고 자존심이 강합니다. 인중은 평범하며 입술은 도톰하여 연애운이 좋고 살림을 잘하는 입술입니다. 턱은 강인하고 적당하여 재복이 좋고 말년운이 좋으며 서글서글한 성격을 지닙니다. 칼귀이자 당나귀 귀로서 재복과 인복이 좋으며 직업운이 좋고 대인관계가 좋습니다. 씀씀이는 큰 편이며 자상하여 좋은 관상으로 볼 수 있습니다"라는 분석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강한 기를 가지고 있는 관상은 "이마는 적당하며 당돌한 면이 있고 눈썹이 길고 진하여 재복이 좋습니다. 눈은 이성을 유혹하는 눈으로서 기가 강하며 연애운이 강합니다. 이성을 꼬시는 재주가 좋고 자존심이 강한 입입니다. 볼은 욕심이 많고 고집이 강하며 이기적인 면도 있지만 재복이 좋고 생활력이 강하며 인복이 좋습니다. 전체적으로 흠잡을 곳이 없는 완벽한 관상이지만 단점으로는 얼굴에서 나오는 기가 강합니다"라고 분석 결과가 나왔습니다.

 

 

평범한 인생을 살지 않을 관상은 "이마를 볼 때 성격은 착하고 인정이 많습니다. 하지만 뺀질이 기질도 있고 남의 말을 잘 안 듣는 성향이 강합니다. 눈은 다정하면서 차분하고 사색적이고 반항아 기질이 있고 개성이 강하고 주관이 뚜렷한 눈입니다. 남과 다른 인생을 살려 하고 평범한 인생을 싫어하는 눈입니다. 턱은 강인한 편이라 재복이 좋고 말년운이 좋지만 예민한 면도 강합니다"라는 분석이 나왔네요.

 

머리가 뛰어난 천재형 관상 결과는 "이마가 짱구 이마에 가까워 머리가 좋고 지혜롭습니다. 노력은 잘 안 하는 편이지만 머리는 뛰어난 재능충 유형입니다. 코는 재복이 좋고 여복이 좋으며 연애운이 좋은 눈입니다. 강인하며 직업운이 좋고 말년운이 깔끔하며 재능이 다재다능한 상입니다. 원숭이상에 가까운 상이라 재능을 통해 화려한 인생을 살 수도 있습니다"라는 분석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같은 관상을 갖고 있는 연예인도 알려주어 한층 재미를 더했는데요. 인공지능이 분석해 결과를 알려주는 관상 테스는 주소는 (https://keen-poitras-075b07.netlify.app/)으로 관상이란 수명이나 운명 따위와 관련이 있다고 믿는 사람의 생김새, 얼굴 모습. 또는 사람의 얼굴을 보고 그의 운명, 성격, 수명 따위를 판단하는 일을 말합니다.

 

 

관련 심리테스트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