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그리거 포이리에 3차전 경기시간 무료 중계(+하이라이트)

반응형
'7년 라이벌' 맥그리거 포이리에 3차전
경기시간 무료 중계 사이트 좌표는?

맥그리거 포이리에 3차전

올여름 UFC 최고의 흥행이 예고된 맥그리거 포이리에 라이트급 빅매치가 열린다. 1승 1패를 주고받은 맥그리거 포이리에는 오는 11일(한국시간) UFC 264 메인이벤트 경기에서 3차전을 치른다. 미국 라스베이거스 T-모바일 아레나에서 열리는 맥그리거 포이리에 3차전은 2만여 명의 관중이 입장해 뜨거운 분위기 속에서 치러질 전망이다. 전 세계 격투기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 맥그리거 포이리에 3차전 경기시간과 무료 중계 사이트는 어디일까.

맥그리거 포이리에 3차전 경기

 

UFC 264 맥그리거 포이리에 3차전 경기시간

맥그리거 포이리에 3차전 경기가 열리는 UFC 264는 11일 오전 7시(한국시간)부터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아침 7시에는 언더카드가 진행되며, 메인카드 경기는 오전 11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맥그리거 포이리에 3차전 경기시간은 메인카드 시작 시점으로 약 2~3시간 이후 경기가 시작될 전망이다. 각 경기는 3라운드 5분 경기로 진행되며, 선수 입장과 광고·인터뷰 등을 포함하면 실제 경기시간은 오후 1시~2시 사이로 예상된다.

맥그리거 포이리에 3차전 경기시간

 

UFC 264 중계 일정

- 계체량: 7/10 (토) 아침 8시 / SPOTV ON 독점 생중계 

- 언더카드: 7/11 (일) 아침 7시/ SPOTV ON 독점 생중계

- 메인카드: 7/11 (일) 오전 11시 / SPOTV ON 독점 생중계

UFC 264 중계 일정

 

UFC 264 확정 대진(경기순)

○언더카드

[미들급] 후 야오종 VS 알렌 아메도프스키

[플라이급] 잘가스 주마굴로프 VS 제롬 리베라

[미들급] 오마리 아흐메도프 VS 브래드 타바레스

[여성플라이급] 제니퍼 마이아 VS 제시카 아이

[미들급] 트레빈 자일스 VS 드리쿠스 두 플레시스

[페더급] 라이언 홀 VS 이리아 토푸리아

[웰터급] 니코 프라이스 VS 미첼 페레이라

[웰터급] 카를로스 콘딧 VS 맥스 그리핀

UFC 264 확정 대진

 

○메인카드

[밴텀급] 션 오'말리 VS 크리스 무티뉴

[여성밴텀급] 이레네 알다나 VS 야나 쿠니츠카야

[헤비급] 타이 투이바사 VS 그레그 하디

[웰터급] 길버트 번즈 VS 스티븐 톰슨

[라이트급] 더스틴 포이리에 VS 코너 맥그리거

UFC 264 메인카드

 

맥그리거 포이리에 3차전 무료 중계

국내 격투 팬들은 맥그리거 포이리에 3차전 중계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유료 결제를 통해 볼 수 있다. 무료로 중계를 원할 경우 해외 스포츠 무료 중계 사이트를 검색해야 한다.

 

현재 네이버 등 포털 사이트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해외 스포츠 무료 사이트는 '머니티비', '쿨티비', '네네티비', '레이저티비', '대박티비' 등이 있으며, 이 밖에도 '블랙티비', '쌈독티비', '콕티비' 등이 있다.

 

하지만 맥그리거 포이리에 3차전 중계를 고화질로 버퍼링 없이 시청하고 싶다면 스포티비 온과 스포티비 나우를 이용하는 편이 가장 좋다. 맥그리거 포이리에 3차전 하이라이트 역시 스포티비에서 시청할 수 있다.

맥그리거 포이리에 3차전 무료 중계

 

7년 라이벌 맥그리거 포이리 승자는?

두 사람의 질긴 인연은 2014년부터 계속됐다. 포이리에는 지난 2014년 UFC 179에서 열린 1차전에서 맥그리거에게 1라운드 TKO 패를 당했다. 이후 6년 4개월 만에 성사된 2차전에서는 카프 킥으로 집요하게 맥그리거 다리를 공격했던 포이리에가 2라운드 TKO 승을 거두며 1차전 패배를 설욕했다.

 

그리고 상대 전적 1승 1패가 된 맥그리거 포이리에는 오는 7월 11일 열리는 3차전을 통해 질긴 인연의 끝을 맺고자 한다. 맥그리거 포이리에 승부에는 파이터들의 의견이 엇갈리고 있다. 9일 현재 다수의 베팅 사이트에서는 포이리에가 작은 배당률 차이로 톱 독으로 평가받고 있다.

 

지난 1월 열린 맥그리거와의 2차전 승리가 강한 인상을 남긴 것으로 예상된다. 맥그리거 역시 이번에도 패하면 생애 첫 연패의 수령에 빠진다. 두 선수에게 많은 것이 걸려있다. 벼랑 끝 승부다. 과연 맥그리거 포이리에 3차전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맥그리거 포이리에 3차전 하이라이트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