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인은 바로 너 시즌3' 넷플릭스 공개 시간 출연진 라인업 총정리

반응형
범인은 바로 너 시즌3 넷플릭스 공개

 

 

넷플릭스 한국 최초 오리지널 예능 시리즈 '범인은 바로 너 시즌3'가 공개를 앞두고 게스트 스틸을 공개했다. '범인은 바로 너' 시리즈는 허당 탐정단이 완전체로 똘똘 뭉쳐 한층 더 거대해진 음모의 종착지로 달려가면서 벌어지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프로젝트 D라는 거대한 스토리를 중심으로 에피소드가 전개된다. 독특한 세계관 구축과 동시에 허당 탐정단의 좌충우돌 추리에 국경 없는 웃음으로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범인은 바로 너 시즌3에서는 이전 시즌의 떡밥이 하나둘씩 회수된다. 마지막 시리즈로 알려진 만큼 프로젝트 D 최종 비밀이 밝혀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지난 시즌 프로젝트D 칩을 갖고 도망갔던 이광수와 모두를 깜쪽같이 속였던 이승기가 돌아와 완전체로 뭉쳐질 예정이다.

 

범인은 바로 너 시즌3 공개 시간

넷플릭스에서 최초 공개되는 범인은 바로 너 시즌3은 22일 오후 5시 공개된다. 넷플릭스 이용자들은 무료로 볼 수 있으며, 비회원일 경우 넷플릭스 한 달 무료를 이용하면 누구나 무료로 볼 수 있다.

 

 

넷플릭스 한달무료 가입·해지·요금제·나이·연령·환불 방법

넷플릭스는 명실상부 세계 최대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총 4200만개의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가입자는 2018년 7월 전세계 1억명 3700명을 돌파했습니다. 전 세계 동영상 스트리밍 시장

alltop4.tistory.com

 

 

범인은 바로 너 시즌3 라인업 출연진

매 시즌 화려한 출연진으로 재미를 더해온 '범인은 바로 너'는 이번 시즌3에서도 풍성한 라인업을 예고했다. 송지효, 조세호, 유병재, 황광희 등 허당 탐정단과 예능에서 함께 호흡을 맞춰온 신스틸러들은 능청스러운 연기로 웃음을 더하고 임수향, 안보현, 조병규, 황보라, 이용녀, 오만석, 김혜윤, 이용녀 등 베테랑 연기자가 연이어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놀라운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범인은 바로 너 시즌3에는 EXO 수호가 게스트로 등장해 세훈에게 힘을 실어줄 예정이다.

 

 

조효진PD는 범인은 바로 너 시즌3에 대해 "몰입도 있는 연기력을 최우선으로 고려했으며, 탐정단 추리에 따라 상황이 달라져 애드리브 능력도 탁월한 게스트 분들을 모셨다"라고 전했다. 이어 "덕분에 탐정단들이 실제로 그 사건에 빠진 것처럼 집중할 수 있었다"라고 말해 한층 더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