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 mbti 유형 테스트 주소 이용방법

반응형

산타 mbti 테스트 화제

주소 이용방법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산타 mbti 테스트가 화제다. 8개 문항으로 이루어진 이번 테스트는 '나는 어떤 산타일까?'라는 주제로 나의 성향을 알아보는 심리테스트로 이용방법도 매우 간편하다.



산타 mbti는 커넥서스 컴퍼니에서 제작한 테스트로 "당신은 이번 크리스마스 산타! 전 세계의 아이들에게 따뜻함을 선물하죠. 몇 월부터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할까요?"라는 첫 번째 질문으로 시작된다.



이어 "썰매가 오래되어 하룻밤 안에 모든 집에 선물을 주기는 어려울 것 같아요. 무슨 방법이 없을까요?", "드디어 기다리던 크리스마스 당일! 어떤 옷을 입을까요?" 등 문항이 이어진다.


또 "빨리 배달을 가야 하는데 한 루돌프가 약속시간에 나타나지 않았어요! 아마 자고 있는 것 같은데… 어떻게 하죠?"라며 위급한 상황 속에서 대처 방법에 다른 내 mbti 성향을 분석해 준다.



이 밖에도 "슝슝~ 빠르게 배달 장소로 가던 중, 눈길을 홀로 걷는 아이를 발견했어요. 도움이 필요한 걸까요?", "아이 머리맡에 선물을 놓아주다 아이와 눈이 마주쳤어요! 인사를 할까요?", "모든 선물을 배달하고 긴 하루가 끝이 났어요~ 집으로 들어와 누운 당신. 가장 기억에 남은 아이는?" 등 질문이 이어진다.


산타 mbti 테스트 성향으로는 '알파고 산타', '노벨상 산타', '협회장 산타', '백분토론 산타', '마니또 산타', '로맨틱 산타', '루돌프 노조장 산타', '파티쟁이 산타', '컴활 1급 산타', '관심법 산타', '단호박 산타', '인기쟁이 산타', '맥가이버 산타', '패션왕 산타', '세계정복 산타', '슈퍼스타 산타' 등 16가지 mbti 유형을 제공한다.



산타 mbti 유형 테스트 주소는 from.kr/santa에서 즐길 수 있으며, 현재까지 8만 7천여 명이 참여해 인기를 입증했다. 크리스마스를 앞둔 지금 나만의 산타 mbti 유형을 분석해 친구들과 함께 공유해보는 건 어떨까?


출처: (주)커넥서스 컴퍼니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