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 손 꼭 잡은 이재명" 낙상사고 김혜경 이송 구급차 CCTV 공개

반응형
구급차서 아내 김혜경 손 꼭 잡은 이재명
낙상사고 괴소문에 CCTV가 공개됐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 측이 부인 김혜경 씨 낙상사고와 관련해 괴소문이 돌자 병원으로 이송 당시 구급차 CCTV가 담긴 캡처본을 공개했다.

 

 

11일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 배우자 수행실장인 이해식 의원 페이스북에는 "지난 9일 새벽 1시 20분경, 이재명 후보의 부인 김혜경 여사가 이 후보와 함께 119 구급차에 탑승해 긴급히 병원으로 이송되고 있는 장면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CCTV 사진이 올라왔다.

이해식 의원은 "차내 장착된 CCTV 각도 때문에 이재명 후보의 얼굴은 잘 드러나 보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구급차 외부 CCTV 영상을 캡처한 또 다른 사진에서 이재명 후보는 김혜경 여사가 들것에 실린 채 차에 오르는 것을 애틋하게 바라보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병원으로 향하는 내내 이재명 후보는 아내의 손을 꼭 잡고 있습니다. 담요 속으로 손을 집어넣어서까지 손을 잡고 있네요. 구토와 설사를 반복하다 실신까지 한 후 열상을 입은 부인을 119 구급차에 싣고 병원으로 가고 있는 심정이 어땠을까요"라며 당시 상황을 전했다.

그러면서 "이재명 후보가 하루 일정을 폐하고 아내 곁을 지킨 것은 대통령후보이기 이전에 한 사람의 남편으로서 지극히 온당한 일이었다는 생각이 듭니다"라며 심경을 전했다.

 

 

 

김혜경 안와골절, 특별한 증상 없어 더 위험한 '안와골절' 이란?

안와 골절은 무엇인가요? 안와 골절 시 곧 바로 수술하지 않아도 되는 건가요? 지난 9일 새벽 이재명 아내 김혜경 씨가 낙상사고로 '열상'을 입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갑작스러운 사고 원인을

textnews.co.kr

 

앞서 9일 새벽 이재명 아내 김혜경 씨가 자택에서 구토와 현기증을 일으키며 낙상으로 119 구급대원에 의해 모 병원 응급실로 긴급 이송되자 온라인 상에서는 김혜경 낙상사고와 관련해 다양한 해석이 퍼졌다.

 

이에 더불어민주당은 허위사실을 인터넷에 유포한 혐의로 네티즌 2명을 검찰에 고발했고 이재명 아내 김혜경 낙상사고와 관련된 영상과 녹음자료, 119 이송 기록 등 모든 자료를 공개하겠다고 전한 바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