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슈타인 혼혈 나이 키 인스타 국적 탈락(+머쉬베놈)

쇼미더머니9 원슈타인 

혼혈 나이 키 인스타 국적 프로필


Mnet '쇼미더머니9' 원슈타인이 화제다. 지난 4일 방송된 쇼미9에서는 자이언티·기리보이 팀이 본선 무대에서 아쉽게 패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마지막 순서로 경연 무대에 나선 원슈타인 머쉬베놈과 대결을 펼쳤다. 이날 원슈타인은 팬데믹 시대에 흔해진 적외선 카메라를 연인들의 사랑의 온도에 빗대어 표현한 곡 '적외선 카메라'로 무대에 올랐다.


원슈타인 머쉬베놈 대결의 승자는 머쉬베놈이었다. 하지만 승자와 패배를 가리기 힘들 정도로 두 래퍼 모두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원슈타인은 비록 탈락했지만 그가 남긴 곡 '적외선 카메라'는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관심이 집중됐다.



완벽한 무대와 탈락 하지만 원슈타인에 대한 관심은 여전히 쏟아지고 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원슈타인 프로필에 대한 질문이 계속됐다. 가장 많은 궁금증을 자아낸 건 그의 외모와 연관된 원슈타인 혼혈이었다.


이국적인 이목구비와 헤어스타일 때문에 원슈타인은 혼혈로 오해를 받고 있다. 하지만 원슈타인 국적은 대한민국으로 토종 한국인이다. 원슈타인 엄마는 청주시 내수에서 미용실을 운영중이며, 그의 머리 또한 어머니 작품이다.



원슈타인 본명은 정지원이며, 나이는 25살이다. 원슈타인 키는 167cm로 학력은 경민고등학교 졸업 가천대학교로 알려져 있다.


원슈타인 인스타 주소는 '@jiwonstein' 이며, 쇼미더머니9 방송 직후 멋진 무대에서 최고의 경연을 펼칠 수 있게 만들어준 엠넷 관계자들과 팬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원슈타인은 자신이 만든 곡 '적외선 카메라'가 토요일 낮 12시 음원 발매 소식을 전하며 옷이 없는 자신을 위해 항상 챙겨준 릴보이형에게 감사의 뜻을 전해 감동을 자아냈다.

반응형